기사최종편집일 2024-06-17 01:02
연예

'박시은♥' 진태현, "많은 응원과 사랑, 진심으로 감사" [★해시태그]

기사입력 2020.02.04 14:24 / 기사수정 2020.02.04 14:26

최희재 기자

[엑스포츠뉴스 최희재 인턴기자] 배우 진태현이 SBS 예능 '동상이몽 2 - 너는 내 운명'에 출연 중인 소감을 밝혔다.

진태현은 4일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저희 부부의 삶에서 첫째딸은 제일 가까운 가족이라 고민 끝에 함께 방송에 출연했지만 여러분의 응원 덕에 힘이납니다. 입양이라는 절차를 거쳐 저희의 첫째가 된 우리딸 저의 모든것을 함께해주는 존경하는 아내 항상 감사합니다"라는 글을 남겼다.

이어 "20년동안 수많은 드라마 영화에 주연 조연으로 출연해 공연했지만 동상이몽을 만나 3주동안 사랑을 받는 것에 비교를 못하겠네요 우리 부부 예쁘게 담아주고 믿음주는 sbs 동상이몽 우리팀 너무 고마워요. 예능 작품을 만나서 어른이 되어가고 아빠가 되어가네요. 앞으로도 우리 부부 응원 많이 해주세요. 곧 끝날 겨울 감기 및 폐렴 조심하세요. 우리 모두 화이팅 입니다. #감사합니다"라는 장문의 글과 함께 사진 한 장을 게재했다.

공개된 사진 속 진태현은 '동상이몽 2 - 너는 내 운명' 녹화장을 배경으로 카메라를 응시하고 있다. 특히 가죽 자켓으로 멋을 낸 모습이 눈길을 끈다.

이에 네티즌들은 "정말 존경해요 멋집니다", "어제 방송은 특히 감동의 물결", "항상 응원합니다", "그거 아세요? 세 분이 닮음" 등의 반응을 보였다.

진태현, 박시은 부부는 '동상이몽 2 - 너는 내 운명'에 출연, 입양한 딸을 공개하며 화제가 됐다.

enter@xportsnews.com / 사진=진태현 SNS

최희재 기자 novheejane@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주요 뉴스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