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05-01 10:55
게임

라그나로크 온라인 2 : 레전드 오브 더 세컨드, 전문 직업 4종 원화 공개

기사입력 2010.07.19 13:32

이나래 기자

[엑스포츠뉴스=이나래 기자] 글로벌 온라인게임 기업 그라비티(대표 오노 도시로, 강윤석 www.gravity.co.kr)의 '라그나로크 온라인 2 : 레전드 오브 더 세컨드'(이하 라그나로크 2)가 전문 직업 4종의 작업용 원화 이미지를 공개했다.

오는 8월 31일 1차 클로즈 베타 테스트가 예정된 라그나로크 2는 전작 '라그나로크 온라인'을 계승, 발전시키고, 새로운 재미 요소를 추가하는 방향으로 한층 게임성을 강화했다. 특히 소드맨, 매지션, 어콜라이트, 아처, 로그 등 기본 전투 직업 이외에 전문 직업을 추가 선택 가능한 듀얼 라이프 시스템을 갖춰 더욱 다양하고 차별화된 직업 세계를 경험할 수 있다.

이번에 공개된 라그나로크 2의 전문 직업 원화 4종은 3D 작업을 위한 세부 원화로, 이미지로 보이는 콘셉트 설정만으로도 각 직업의 특색과 성향을 느낄 수 있다. '닥터'는 상처를 치유하고, 응급처치를 하며, 회복 약을 제조하는 전문 직업이며, '테일러'는 여러 가지 옷을 디자인하고 만들어내는 능력을 가진다. '블랙스미스'는 다양한 무기를 제조하고, 대륙의 광물을 캐거나 정련하는 숙련된 기술을 보유하고 있으며, '쉐프'는 음식을 만들어 체력 회복과 능력 상승 등의 이로운 효과를 제공한다.

전진수 그라비티 CTO(최고기술책임자)는 "리뉴얼 된 라그나로크 2의 기본 전직은 전작의 직업 시스템을 계승하지만, 전문 직업을 도입해 유저들은 다양한 형태의 플레이를 즐길 수 있다"며, "게임 속에서 두 가지 또는 그 이상의 라이프를 체험할 수 있으니 라그나로크 2에 대한 기대와 관심 바란다"고 말했다.

한편, 라그나로크 2는 기존 유저를 대상으로 다양한 유저 보상제를 실시하고, 응원 메시지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다. 새롭게 변화할 라그나로크 2에 대해 응원 글을 등록하는 유저 가운데 100명을 추첨해 여름휴가용 호텔상품권을 제공하며, 자세한 내용은 라그나로크 2 티저 사이트(www.ragnarok2.co.kr)에서 확인할 수 있다.



이나래 기자 purple@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주요 뉴스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