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05-19 06:14
연예

베리베리, '2020 아육대' 400m 계주 은메달 획득…'新 체육돌' 탄생

기사입력 2020.01.28 10:45

박소연 기자

[엑스포츠뉴스 박소연 기자] 그룹 베리베리가 '2020 설 특집 아이돌스타 선수권대회’ 남자 400m 계주 결승전에서 은메달을 차지했다.

지난 27일 방송된 MBC '2020 설 특집 아이돌스타 선수권대회’에서 베리베리가 400m 계주 결승전에 진출, 은메달을 획득하며 ‘新 체육돌’ 탄생을 알렸다. 첫 출전임에도 불구하고 예선을 1위로 통과한 베리베리는 결승전에서도 빠른 스피드와 집중력으로 보는 이들의 눈길을 사로잡았다.

1번 주자로 나선 계현이 훌륭하게 스타트를 끊었고 다음 주자인 용승이 단숨에 2위로 올라섰다. 상대팀들과 치열한 접전 끝에 아쉽게 은메달을 획득했지만, 호영과 민찬이 1등을 바짝 뒤쫓으며 우승 자리를 위협하는 등 인상적인 활약을 펼치는데 성공했다.

첫 출전에 은메달을 획득한 베리베리는 “’본선만 진출하자!’라는 목표로 참가했는데 은메달까지 획득해 정말 기뻤습니다. 다시 도전하고 싶은 재미있는 경험이었습니다. 다음에 또 출전하게 된다면 금메달을 목표로 더욱 빠르게 달리겠습니다. 응원해주신 팬분들께도 감사합니다”라고 소감을 전했다.

한편 베리베리는 세 번째 미니앨범 ’FACE ME’의 타이틀곡 ‘Lay Back’으로 뜨거운 인기를 모으고 있다.

yeoony@xportsnews.com / 사진=MBC 방송화면

박소연 기자 yeoony@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주요 뉴스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