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06-11 04:16
경제

초등영어 호두잉글리시, 겨울방학 맞이 지마켓과 '브랜드위크 특가' 실시

기사입력 2019.12.09 17:04

김지연 기자

[엑스포츠뉴스 김지연 기자] 에듀테크기업 호두랩스가 선보인 초등영어 스피킹 전문 프로그램 호두잉글리시가 겨울방학을 맞이해 12월 5일부터 15일까지 지마켓과 함께 '브랜드위크 특가'를 실시한다.

브랜드위크 특가 기간 동안에는 호두잉글리시 이용권을 비롯해 다양한 상품을 알찬 구성의 패키지로 만나볼 수 있으며, 할인 혜택과 함께 기간 한정으로 다양한 증정품도 준비되어 있다. 

먼저 호두잉글리시 평생이용권과 웰컴박스, 핫팩으로 구성된 마스터패키지는 정상가에서 약 88%할인된 219,000원에 만나볼 수 있다. 또한 추가로 지마켓 스마일페이 캐시백도 받아볼 수 있다. 함께 증정되는 웰컴박스는 청크카드 8팩과 동기부여 진도표, 스티커 학습가이드와 노트가 들어있어 학생들의 자기주도적인 학습을 지원한다. 

평생이용권에 호두리더스북, 핫팩으로 구성된 리더스패키지는 약 82%할인된 가격에 판매될 예정으로, 마찬가지로 지마켓 스마일페이 캐시백이 가능하다. QR코드 스캔을 통해 쉽게 전문 원어민 성우가 녹음한 디지털 음원 또한 들어볼 수 있다.

2020패키지의 경우 12개월 이용권과 호두리더스북, 핫팩까지 패키지로 64%할인된 구매할 수 있으며, 패키지 이외에도 12개월 이용권과 1개월 이용권도 대폭 할인된 가격으로 판매하며, 학습 교재들도 할인된 가격에 구매할 수 있다. 

이 밖에도 브랜드위크 기간에 리더스/2020패키지 구매자들에게는 청크노트 8권 풀세트를 증정하며, 모든 패키지 구매자에게 겨울왕국 핫팩 세트가 제공된다. 

호두잉글리시 에듀테크 사업실 이수욱 실장은 “호두잉글리시는 겨울방학을 맞이해 초등영어를 공부하려는 아이들을 위해 파격적인 할인 이벤트를 기획했다”라며, “자사 프로그램을 통해 영어를 공부로 인식하는 것이 아니라 재미있는 시간으로 기억해 아이들의 집중력과 학습 효율을 높여줄 수 있을 것이라 기대한다”고 전했다. 

한편 호두잉글리시는 300가지 캐릭터를 통해 아이들의 흥미를 유발해 집중할 수 있는 환경을 조성하며, 영어를 공부가 아닌 언어로 인식해 상황속에서 소통하고 대화하는 방식으로 교육하는 프로그램이다. 최근 이러한 학습프로그램 개발 노하우를 바탕으로 영어원서를 만화로 볼 수 있게 한 호두리더스북을 출간해 눈길을 끌고 있다. 자세한 내용은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 가능하다.  
 

김지연 기자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주요 뉴스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