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05-18 08:00
연예

'아담스 패밀리', 메인 예고편 공개…개성 넘치는 캐릭터 대잔치

기사입력 2019.10.04 11:40 / 기사수정 2019.10.04 11:41

김민성 기자

[엑스포츠뉴스 김민성 인턴기자] 무섭지만 사랑스러운 캐릭터들로 중무장한 영화 '아담스 패밀리'가 메인 예고편을 공개해 기대감을 고조시키고 있다.

영화 '아담스 패밀리'는 세상에서 가장 무섭고 사랑스러운 가족 아담스 패밀리가 평범한 마을에 등장하면서 펼쳐지는 어드벤처를 담은 애니메이션. 

지난 2일 CGV 페이스북을 통해 최초로 공개된 메인 예고편은 매력 넘치는 ‘아담스 패밀리’의 모습을 담아내며 시선을 사로잡는다. 

비바람이 몰아치는 험한 날씨에 “정말 상쾌한 아침이네!”라 말하는 괴짜 엄마 모티시아부터 학교에 첫 등교한 딸 웬즈데이에게 사고 많이 치라 당부하는 공감 천재 아빠 고메즈, 학교를 아이들용 감옥이라 칭하는 인생 2회차 소녀 웬즈데이, 저 세상 텐션의 막내 퍽슬리의 모습은 무섭지만 사랑스러운 ‘아담스 패밀리’에 대한 호기심을 자극한다. 여기에 지루한 일상에서의 일탈을 꿈꾸던 웬즈데이의 친구 파커의 등장은 두 캐릭터가 나눌 특별한 우정에 대한 궁금증을 더한다. 

특히 파커의 머리핀을 낀 웬즈데이의 모습에 놀란 모티시아에게 “난 엄마가 모르는 많은 걸 갖고 있어요”라 말하는 웬즈데이의 대사는 누구나 한 번쯤 경험해 보았을 ‘엄빠는 모르는 세계’에 대한 진한 공감대를 선사한다. 

마지막에는 파커의 드라마틱한 변화에 기겁한 파커의 엄마 마고가 마을에서 ‘아담스 패밀리’를 쫓아낼 음모를 꾸미게 되면서 위기에 몰리게 된 ‘아담스 패밀리’의 모습으로 작품에 대한 기대를 높인다. 

'아담스 패밀리'는 11월 7일 개봉 예정이다.  

enter@xportsnews.com / 사진=영화사

김민성 기자 alstjd619@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주요 뉴스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