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06-02 13:12
연예

‘전 은행장’ 김지연의 솔로데뷔 기다리는 ‘뮤직뱅크’ #러블리즈 #케이

기사입력 2019.10.04 10:29



[엑스포츠뉴스닷컴] 최근 KBS ‘뮤직뱅크’ 트위터에는 “김Kei 앨범 기다리는 뮤뱅 마음 24K”라는 내용의 트윗이 게재됐다.

해당 트윗에서 링크를 건 영상은 솔로가수로서 데뷔하는 김지연(러블리즈 케이)의 솔로데뷔앨범 ‘’ 콘셉트 필름이다.

최근까지 KBS ‘뮤직뱅크’ MC로서 활약한 김지연. 이에 ‘뮤직뱅크’의 트윗은 ‘전 은행장’ 김지연의 솔로데뷔에 대해 반가움을 표한 것이라 할 수 있다.

한편, 김지연은 4일 울림엔터테인먼트 공식 SNS 채널을 통해 첫 번째 미니 앨범 ‘Over and Over(오버 앤드 오버)’의 타이틀곡 ‘I Go(아이 고)’를 비롯한 수록곡 음원 일부가 담긴 앨범 프리뷰 영상을 게재했다.



공개된 영상에는 타이틀곡 ‘I Go(아이 고)’를 비롯해 ‘Back in the Day(백 인 더 데이)’, ‘Dreaming(드리밍)’, ‘종이달’, ‘Cry(크라이)’, ‘이 비(雨)’ 등 총 6트랙의 하이라이트 음원이 수록됐다.

더불어 수록곡 미리 듣기와 함께 별도로 촬영된 앨범 프리뷰 영상은 케이(김지연)의 매력적인 음색과 함께 마치 한편의 공연을 보는 듯 신비로운 분위기를 풍겨 오는 8일 공개될 새 앨범에 대한 기대감을 한층 끌어올리고 있다.

타이틀곡 ‘I Go’는 평범한 일상을 살아가는 우리에게 전하는 성장 동화로 힘들고 지치는 날들 안에서 항상 곁에 있어 주는 빛 같은 존재들 덕분에 앞으로 나아갈 수 있고 더 높게 날 수 있다는 희망찬 이야기를 담은 곡이다.

한편 케이(김지연)는 오는 8일 오후 6시, 타이틀곡 'I Go'가 실린 첫 번째 미니앨범 'Over and Over'를 발매하고 본격적인 음악 활동에 돌입할 예정이다. 이에 곧 ‘은행장’이 아닌 ‘솔로가수’ 김지연을 ‘뮤직뱅크’에서 만날 수 있을 것으로 보인다.

엑스포츠뉴스닷컴 이정범 기자 leejb@xportsnews.com / 사진 = KBS2 ‘뮤직뱅크’ 트위터-울림엔터테인먼트 유튜브 채널 영상 캡처

이정범 기자 leejb@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주요 뉴스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