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07-27 10:37
연예

'스푸파2' 백종원 "시즌2 상상 못해…나에게 힐링 주는 프로그램"

기사입력 2019.09.20 11:06 / 기사수정 2019.09.20 11:17

이송희 기자

[엑스포츠뉴스 이송희 기자] 백종원이 '스푸파2'에 도전하는 소감을 전했다.

20일 서울 임피리얼 팰리스 호텔에서는 tvN '스트리트 푸드파이터2'(이하 '스푸파2') 기자간담회가 열렸다. 이날 기자간담회에는 박희연 PD와 백종원이 참석했다.

'스푸파2'는 백종원이 세계 방방곡곡 숨겨진 길거리 음식을 찾아 떠나는 현지 밀착형 미식 방랑기다. 지난해 방송된 시즌1은 백종원이 풀어낸 흥미진진한 음식 이야기와 감각적인 영상미로 많은 호평을 얻었다.

백종원은 "'스푸파' 시즌1을 하면서 '이게 말이 되나'라는 생각이 들었다. 저는 아직 시청률을 잘 모른다. 시즌2가 있을거라곤 생각도 못했다. 처음에는 CJ가 돈이 많다는 걸 느꼈다"라고 너스레를 떨었다.

시즌2을 촬영하면서 백종원은 '새로운 PD와 작가들에게 기회를 줄 수 있는 프로구나'라는 걸 느꼈다고. 그는 "방송 노하우가 많이 쌓여야하는데, 그런 걸 만들어준다는 것이"라고 감탄했다.

또한 "보는 사람들 뿐만 아니라 저에게도 힐링을 주는 프로그램인데, 함께 하는 사람들에게도 득이 된다는 것이 좋았다"라고 말하면서 "시즌3도 할 수 있을 것 같다"라고 밝혀 기대감을 전했다. 

한편 '스트리트 푸드파이터2'는 오는 22일 첫방송 된다.

winter@xportsnews.com / 사진 = tvN 

이송희 기자 winter@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주요 뉴스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