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5-12-12 09:08
연예

'살림남2' 김성수, 네일샵에서 돌발 팬사인회 '궁금증↑'

기사입력 2019.09.18 13:58 / 기사수정 2019.09.18 14:06

박소연 기자

[엑스포츠뉴스 박소연 인턴기자] '살림하는 남자들 시즌2' 김성수가 팬 사인회를 개최한다.

18일 방송되는 KBS 2TV '살림하는 남자들 시즌2(이하 '살림남2')'에서는 네일샵을 찾았던 김성수가 돌연 팬 사인회를 열게 된 이야기가 그려진다.

이날 김성수가 발목을 삔 딸 혜빈에게 파스를 붙여주려고 하자, 혜빈은 발을 숨기며 극구 거부한다. 이를 수상하게 여긴 김성수는 혜빈을 다그치고, 실랑이 끝에 그녀의 발톱에서 네일 아트를 발견한다.

이에 김성수는 "내가 하지 말라 그랬으면 하지 말아야지"라며 다그치고, 네일 아트를 당장 지우라는 김성수의 성화에 혜빈은 아빠를 데리고 문제의 네일샵으로 향한다. 하지만 혜빈과 함께 네일샵 앞에 도착한 김성수는 난감해하며 머리를 긁적이는가 하면, 어디론가 전화를 걸어 도움을 요청하는 모습이 포착돼 의아함을 자아낸다.

그런가 하면 다음날 네일샵 앞에서 팬 사인회를 하고 있는 김성수의 모습이 공개돼 화를 내며 네일샵으로 달려갔던 그의 태도가 돌변한 이유가 무엇일지 호기심이 증폭된다.

또한 이날 네일샵에는 유명 가수가 방문해 네일 아트를 받고, 유명 개그맨도 합류해 현장 분위기를 한껏 뜨겁게 만들었다고 해 그들이 누구인지도 관심이 모아진다.

'살림남2'는 매주 수요일 오후 8시 55분 방송된다.

enter@xportsnews.com / 사진=KBS


박소연 기자 pl1sy@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