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04-26 07:36
연예

CGV, 8월 30일·31일 노들섬에서 CGV 그린시네마 개최

기사입력 2019.08.19 15:24 / 기사수정 2019.08.19 15:30


[엑스포츠뉴스 김유진 기자] CGV가 8월 30일부터 31일까지 노을빛 낭만을 느낄 수 있는 서울 노들섬에서 'CGV 그린시네마'를 개최한다.

올해로 5회째를 맞은 'CGV 그린시네마'는 탁 트인 야외에서 영화 관람과 함께 라이브 공연, 브랜드별 다양한 이벤트를 즐길 수 있는 특별한 행사다.

이번 'CGV 그린시네마'에서 야외 상영작에 선정된 작품은 레트로 감성멜로 영화 '유열의 음악앨범'(감독 정지우)다. '유열의 음악앨범'은 라디오에서 흘러 나온 노래처럼 우연히 만난 두 사람이 오랜 시간 엇갈리고 마주하며 맞춰가는 과정을 다룬 영화다. 30일과 31일 오후 7시 30분에 상영한다.

영화 상영에 앞서 오후 3시 반부터는 밴드가 함께하는 버스킹 라이브 공연과 대세 아티스트들의 공연을 즐길 수 있다. 30일에는 팝 듀오 마틴 스미스와 싱어송라이터 죠지의 무대를 만나볼 수 있으며, 31일에는 감성 뮤지션 스텔라장, 실력파 밴드 솔루션스의 공연을 감상할 수 있다.

'CGV 그린시네마'가 열리는 이틀간 오후 2시 30분부터 7시 30분까지 다양한 이벤트 부스도 펼쳐진다.

CGV 파코니 포토존, CGV 영화 굿즈 전문 스토어 '씨네샵(CINE SHOP)', 팝콘 및 음료 컵에 꽃, 관엽, 다육 식물 등을 심어주는 리사이클 가드닝존에서 즐거운 추억을 쌓을 수 있다.

이에 더해 다채로운 즐거움을 만끽할 수 있도록 총 19개 브랜드가 함께하는 부스 라운지를 만나볼 수 있다.

'CGV 그린시네마' 참가를 원하는 고객은 CGV 모바일 앱 및 홈페이지에서 입장권을 구매하면 된다. 가격은 3만 7천원이다. 행사에 참여하는 모든 고객에게는 음료, 스낵부터 맥주, 치킨, 마스크팩 등 현장에서 제품으로 교환 가능한 7만원 상당의 9종 기프트 쿠폰과 9종 스페셜 기프트를 선물한다.

CGV 마케팅커뮤니케이션팀 정재영 팀장은 "야외에서 즐기는 영화 감상은 물론 다양한 문화 공연 등 이색적인 추억을 만들어 드리고자 기획했다. 많은 분들이 'CGV 그린시네마'를 통해 힐링과 재충전의 시간을 가져보시기를 바란다"고 말했다.

slowlife@xportsnews.com / 사진 = CJ CGV


김유진 기자 slowlife@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주요 뉴스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