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06-18 18:27
연예

'프로듀스X101' 최병찬 "건강하고 멋진 모습 보여드리겠다"[★해시태그]

기사입력 2019.07.13 12:08


[엑스포츠뉴스 김현정 기자] '프로듀스X101'에서 하차한 최병찬이 팬들에게 미안함과 고마움을 전했다.

13일 빅톤의 공식 인스타그램에는 "지금까지 PRODUCE X 101 병찬이를 응원해주셔서 감사합니다. 응원해주시는 팬 여러분께 보답할 수 있도록, 건강하고 멋진 모습 보여드리는 병찬이가 되겠습니다. 팬 여러분들께 뿅아리 투어날의 추억을 공유합니다. 감사합니다"라는 글과 함께 최병찬의 사진이 올라왔다.

그런가 하면 최병찬은 빅톤의 공식 팬카페에 "제가 무대에 참여하지 못해서 새벽부터 기다리신 팬 분들 그리고 현장에서 소식을 듣고 우신 팬분들도 계시다고 들었어요. 정말 미안해요"라고 적었다.

최병찬은 "여러분들의 많은 응원과 사랑 덕분에 저는 정말 너무너무 행복하고 감사한 마음으로 지금 잘 회복하고 있으니 너무 걱정 마세요. 얼른 나아서 올테니 어디 가지 말구 조금만 기다려주세요. 너무 걱정말고 사랑해요"라고 당부하며 자신의 사진을 여러장 올렸다.

최병찬은 건강상의 이유로 최근 '프로듀스X101'에서 하차했다. 소속사는 "평소 최병찬 군이 앓던 만성 아킬레스건염의 통증이 최근 들어 심해졌으며, 심리적 부담감이 겹쳤다. 치료를 병행하며 연습 및 경연 일정에 참여하고 있었지만, 프로그램 출연을 지속하기 어려운 상황에 놓였다"라고 이유를 설명했다.

다음은 최병찬이 공식 팬카페에 올린 소감 전문.

안녕하세요 여러분 병찬입니다!

어제 제 소식 때문에 팬분들이 걱정하고 계신 것 같아서 오랜만에 이렇게 왔어요 ㅠㅠ

제가 무대에 참여하지 못해서 새벽부터 기다리신 팬분들 그리고 현장에서 소식을 듣고 우신 팬분들도 계시다고 들었어요. 정말 미안해요. 정말 하루하루 팬분들 생각하고 걱정하고 신경 쓰느라 마음을 내려놓을 수가 없네요..ㅠ 분명 여러분의 마음도 제 마음과 같으실 거라고 생각해요.

그래서 그 마음을 조금이나마 달래드릴 수 있을까 싶어서 글 남겨봐요ㅎ 여러분들의 많은 응원과 사랑 덕분에 저는 정말 너무너무 행복하고 감사한 마음으로 지금 잘 회복하고 있으니 너무 걱정 마세여!! 이제 브이앱에서도, 팬카페에서도 자주 뵙고 또 팬분들 직접 만날 수 있는 자리도 생겼으면 좋겠어여~ 하루빨리 그럴 수 있도록 얼른 나아서 올테니까 어디 가지 말구 쪼금만 기다려주세요 우리 병알단!!! 넘 걱정말구 사랑해요~~

khj3330@xportsnews.com / 사진= 빅톤 인스타그램

김현정 기자 khj3330@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주요 뉴스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