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06-02 08:24
연예

'수미네 반찬', 초복 맞아 누룽지오리백숙 레시피 공개

기사입력 2019.07.10 13:58 / 기사수정 2019.07.10 14:01

김민성 기자

[엑스포츠뉴스 김민성 인턴기자] '수미네 반찬'에서 다가올 초복을 맞아 누룽지오리백숙 레시피를 공개한다.

10일 방송되는 tvN '수미네 반찬'에서는 한 명당 1마리가 필요한 닭과는 달리 단 한 마리만 있어도 4인 가족이 넉넉하게 즐길 수 있는 오리와 갖은 한약재, 누룽지를 듬뿍 넣어 원기 회복과 고소함, 두 마리 토끼를 모두 잡을 예정이다.

뿐만 아니라 누구나 따라 할 수 있는 꽈리고추찜과 오리고기와 찰떡궁합을 자랑하는 부추무침, 가지를 싫어하는 어린 아이들의 입맛까지 사로잡을 쫄깃한 가지전은 물론, 뜨거운 더위에 열무김치만 있으면 초스피드로 만들 수 있는 열무국수가 등장한다.

이번 58회 게스트로는 레드벨벳의 웬디와 슬기가 출연한다. 두 사람은 반찬을 만드는 동안 김수미 옆에 딱 붙어서 밀가루를 찾고, 기름을 붓는 등 열의가 넘쳤지만 1%씩 부족한 요리 보조의 모습을 보여 웃음을 자아냈다. 또한, 레드벨벳의 웬디와 슬기는 김수미표 요리를 맛보며 “엄마가 해준 것보다 맛있다”고 고백해 김수미를 흐뭇하게 만들었다는 후문이다.

지난주에 재래시장 상인으로 등장해 출연진들과 뜻밖의 케미를 보여주며 감초 역할을 톡톡히 한 안일권이 이번 주에도 장사를 이어간다. 지난주 넘치는 열정에 비해 허둥지둥한 모습을 보여 김수미에게 호되게 혼나기까지 했던 안일권이 과연 오늘은 김수미의 호통(?)을 무사히 피해갈 수 있을지 귀추가 주목된다.

'수미네 반찬'은 매주 수요일 오후 8시 10분에 방송된다. 

enter@xportsnews.com / 사진=tvN

김민성 기자 alstjd619@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주요 뉴스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