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04-28 04:01
연예

구하라, 日 복귀 방송서 속옷 노출 사고…의연한 대처에 박수 [종합]

기사입력 2019.06.27 10:50 / 기사수정 2019.06.27 11:23


[엑스포츠뉴스 김유진 기자] 카라 출신 구하라가 일본 복귀 방송에서 아찔한 속옷 노출 사고를 겪었지만, 침착한 대처로 주목받았다.

구하라는 지난 26일 방송된 TV도쿄 '토레토음악제2019'에 출연했다.

이날 방송은 TV도쿄 개국 55주년 특별 기획으로 5시간 동안 꾸려졌다. TV도쿄 사상 최대 규모 가요제로 킨키 키즈, V6, NEWS, 칸쟈니8, KAT-TUN, Hey! Say! JUMP, 아라시, AKB48, 노기자카46,  쿠라키 마이, 코다 쿠미, 모리타카 치사토 등 일본 대표 가수들이 모두 출연했다.

최근 일본 프로덕션 오기와 전속계약을 맺고 일본 활동의 시작을 알리기도 했던 구하라는 이날 방송에서 흰색 의상을 입고 '미스터'를 불렀다.


하지만 무대를 이어가던 도중 입고 있던 탑이 흘러내리면서 안에 입고 있던 속옷 일부가 노출되는 사고가 발생했다.

약 20여 초간 속옷이 노출됐지만, 구하라는 손으로 옷을 고정해가며 의연하게 무대를 마무리했다.

방송 후 TV도쿄 측의 대응이 아쉽다는 일본 시청자와 누리꾼의 반응이 이어졌다. 속옷이 노출된 시간이 짧지 않았고, 화면 전환 등 다른 방식으로 상황을 수습할 수 있는 여지가 있었음에도 이를 고스란히 방송에 내보냈다는 이유였다.

구하라의 대처에 대해서는 응원의 메시지가 이어지고 있다. 지난 2008년 카라로 데뷔해 10년이 넘는 무대 경력을 자랑하는 만큼, 당황할 수 있는 상황에서도 무대를 잘 마무리한 것에 대해 "다행이다"(pcj**), "프로답네"(qoe**) 등의 말로 관심을 드러냈다.

slowlife@xportsnews.com / 사진 = 엑스포츠뉴스DB, TV도쿄 방송화면

김유진 기자 slowlife@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주요 뉴스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