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05-23 00:02
연예

'솔로데뷔' 김재환 "김유정, 내 연기 선배님…리드 잘해줬다"

기사입력 2019.05.20 16:28

박소현 기자

[엑스포츠뉴스 박소현 기자] 가수 김재환이 배우 김유정과의 연기 호흡에 대해 밝혔다. 

20일 서울 광진구 YES24라이브홀에서 워너원 출신 김재환의 데뷔 미니앨범 'Another'의 발매기념 쇼케이스가 열렸다. 

김재환은 SBS '보컬전쟁:신의 목소리'에서 주목받은데 이어 Mnet '프로듀스101 시즌2'에서 최종순위 4위로 선정된 그는 워너원 메인보컬로 활약했다. KBS 2TV '불후의 명곡', MBC '복면가왕' 등 음악 경연 프로그램에서 두각을 드러내며 주목받아온 김재환이 비로소 자신만의 곡을 통해 인사한다. 

김재환의 첫 미니앨범 'Another'은 '퀄리티'에 집중했다. 워너원 활동 종료 후 4개월 넘게 준비하며 공을 들였다. 이번 앨범을 통해 김재환은 이전 앨범에서는 보여주지 않았던 자신만의 매력을 선보인다는 각오다. 김재환은 자신의 첫 미니앨범 전곡에 참여했다. 

타이틀 '안녕하세요'는 명품발라더 임창정과 작곡가 멧돼지, 김재환이 공동작곡하고, 임창정이 작사에 참여해 완성했다. 이별을 경험한 적 있는 사람이라면 누구나 공감할만한 가사와 김재환의 뛰어난 가창력이 어우러졌다. 

이번 타이틀곡 뮤직비디오에는 배우 김유정이 출연해 호흡을 맞췄다. 김재환은 김유정과의 만남에 대해 "김유정이 오래 연기를 하지 않았나. 나는 경험이 많이 없어서 처음에 무척 어색했다"며 "내가 어려워했는데 김유정이 되게 리드를 잘해줬다. 연기 선배님"이라고 고마움을 전했다.

그는 "잘해주셔서 나중에는 진짜 편하게 했다. 내가 잘했는지는 모르겠지만 편하게 했다"고 힘줘 말했다. 

한편 김재환은 20일 오후 6시 'Another'를 발매하고 본격적인 활동에 나선다. 

sohyunpark@xportsnews.com /사진=윤다희 기자 

박소현 기자 sohyunpark@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주요 뉴스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