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05-02 23:20
경제

안전한 노니 주스 인기, 더 퍼스트 유기농 노니 NS홈쇼핑 출격

기사입력 2019.05.10 21:46

김지연 기자

[엑스포츠뉴스 김지연 기자] ‘노니’는 울퉁불퉁한 모양으로 생소한 모양이지만 남태평양 지역 주민의 건강 필수품으로 파이토케미칼을 비롯한 비타민과 아미노산이 풍부하게 함유되어 있어 일명 ‘신의 선물’이라 불리는 열대 식물이다. 

가족 건강을 챙기려는 사람들에게 노니 주스는 선물로 인기가 높으나 최근 노니 분말 등의 커팅, 분쇄 제조 공정에서 쇳가루가 검출되어 논란이 되었다. 이에 쇳가루 없는 안전한 노니 주스가 큰 주목을 받고 있다. 쇳가루가 검출될 수 없는 공정으로 원과를 분쇄하거나 커팅하지 않고 숙성한 노니 원과를 착즙하여 생산 된 ‘이츠코어’의 ‘더 퍼스트 유기농 노니’가 이번 12일 일요일 오전 12시 50분 NS홈쇼핑에서 방송 예정이다. 

‘이츠코어’의 ‘더 퍼스트 유기농 노니’는 공인기관에서 금속 이물 불검출 검사를 완료했을 뿐 아니라 320종의 잔류 농약 검사에서 불검출 검증을 완료한 안심하고 섭취 할 수 있는 제품이다. 인기 예능프로그램 ‘정글의 법칙’에서도 소개된 청정지역으로 쿡 아일랜드는 뉴질랜드와 하와이 사이에 위치한 화산섬으로 천혜의 환경으로 유명한 지역의 유기농 노니를 사용했다. 인증을 완료한 100% 유기농 노니만을 분쇄나 커팅 공정 없이 껍질부터 씨까지 통째로 착즙한 노니 주스이기 때문에 영양과 맛, 안정성을 확보했다. ‘더 퍼스트 유기농 노니’는 뉴트리몰 홈페이지 또는 NS홈쇼핑에서 구매할 수 있다.
 

김지연 기자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주요 뉴스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