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06-01 15:40
연예

'단, 하나의 사랑' 김명수, 비주얼 천사 캐릭터 포스터 '신몰남 답네'

기사입력 2019.04.29 10:53 / 기사수정 2019.04.29 10:53

한정원 기자

[엑스포츠뉴스 한정원 인턴기자] '단, 하나의 사랑'의 비주얼 천사 김명수의 캐릭터 포스터가 공개됐다.

KBS 2TV 새 수목드라마 '단, 하나의 사랑' 측은 김명수의 신몰남 면모가 뿜어져나오는 캐릭터 포스터를 공개했다.

'단, 하나의 사랑'은 사랑을 믿지 않는 발레리나와 큐피드를 자처한 사고뭉치 천사의 판타스틱 천상로맨스. 화려한 발레의 향연과 천사라는 판타지적 소재로 시청자의 감성을 자극할 것으로 기대된다.

'단, 하나의 사랑' 제작진 측은 29일 김명수(단 역)뿐만 아니라 신혜선(이연서 역), 이동건(지강우 역), 김보미(금니나 역), 도지원(최영자 역), 김인권(후 역)의 6인 6색 캐릭터를 엿볼 수 있는 포스터를 공개했다. 각기 다른 캐릭터의 매력과 숨겨진 스토리를 엿볼 수 있어 흥미를 높이고 있다.

특히 사고뭉치 천사 김명수는 사랑 충만한 모습으로 눈길을 끈다. 순백의 옷을 입은 김명수는 한껏 끌어올린 입꼬리와 보조개로 순수하고 장난기 많은 천사 단의 캐릭터를 완벽 표현했다. "세상이 뒤집혀도 내가 너!! 꼭 사랑하게 만들 거다!!"는 문구는 천사 단이 이연서를 사랑하게 만들기 위해 어떤 일들을 펼칠지 호기심을 자극한다.

이처럼 캐릭터 포스터만으로 여섯 등장인물의 성격, 감정 등을 매력적으로 담아내며 주목을 받고 있는 '단, 하나의 사랑'. 찰나를 포착한 사진임에도 이미 캐릭터와 일체화된 배우들의 모습은 이들이 보여줄 연기와 조합에 대한 설렘과 기대감을 높이고 있다.

'단, 하나의 사랑'은 '닥터 프리즈너' 후속으로 5월 첫 방송된다.

enter@xportsnews.com / 사진 = KBS 2TV, 울림엔터테인먼트

한정원 기자 jeongwon124@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주요 뉴스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