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05-21 23:50
연예

낸시랭, 유튜버 변신 "잘못 선택한 사랑으로 이혼…응원 부탁" [전문]

기사입력 2019.04.29 08:02


[엑스포츠뉴스 전아람 기자] 팝아티스트 낸시랭이 유튜버로 변신한다.

낸시랭은 29일 자신의 인스타그램을 통해 "안녕하세요, 팝아티스트 낸시랭입니다. 그동안 제가 잘못 선택했던 사랑으로, 결혼부터 이혼까지 참으로 많은 우여곡절을 겪게 되었는데요. 이 소중한 경험들을 더 많은 분들과 함께 나누고픈 마음에, 유투브 개인 방송을 시작하게 되었습니다"라는 글로 유튜버 방송을 시작한다고 전했다.

이어 "이혼 소송 중인 저를 중심으로, 이혼의 경험이 있는 영화 제작하는 언니와, 골드 미스인 변호사 동생이 의기투합 했구요. 이렇게 세 명의 왕언니들이 인생의 선배로서, 많은 사람들의 지상 최대의 관심사인 '사랑과 연애와 이별과 결혼과 이혼에 대해' 함께 이야기도 나눠보고, 현실적인 고민들도 같이 풀어볼 수 있었으면 하는 바램입니다"라며 방송의 취지를 설명했다.

그는 "낸시랭의 모이라 TV '모이라'라는 이름은 그리스 신화 속 운명의 여신 세 자매인 모이라이(Moirea)에서 착안을 했고, 거기에 '다 모이라!'는 마음까지 담아서 중의적인 의미로 지어진 이름입니다. 2019년 5월 1일. 첫 방송을 시작으로, 월~ 금 매일 밤 10시에 업 로드될 예정입니다. 앞으로 많은 관심과 응원, 부탁드리겠습니다. 감사합니다!"라며 새롭게 시작하는 방송을 홍보했다.

낸시랭은 지난 2017년 12월 왕진진과 결혼했으나, 계속되는 논란 속에 지난해 10월 이혼 소송을 진행했다. 낸시랭의 전 남편 왕진진은 특수폭행 혐의를 받고 수사를 받던 중 돌연 잠적, 지명수배가 내려졌다.

다음은 낸시랭 글 전문.

안녕하세요, 팝아티스트 낸시랭입니다.

그동안 제가 잘못 선택했던 사랑으로, 결혼부터 이혼까지 참으로 많은 우여곡절을 겪게 되었는데요. 이 소중한 경험들을 더 많은 분들과 함께 나누고픈 마음에, 유투브 개인 방송을 시작하게 되었습니다. 이혼 소송 중인 저를 중심으로, 이혼의 경험이 있는 영화 제작하는 언니와, 골드 미스인 변호사 동생이 의기투합 했구요.

이렇게 세 명의 왕언니들이 인생의 선배로서, 많은 사람들의 지상 최대의 관심사인 “사랑과 연애와 이별과 결혼과 이혼에 대해” 함께 이야기도 나눠보고, 현실적인 고민들도 같이 풀어볼 수 있었으면 하는 바램입니다. <낸시랭의 모이라 TV> ‘모이라’ 라는 이름은 그리스 신화 속 운명의 여신 세 자매인 모이라이 (Moirea)에서 착안을 했고, 거기에 "다 모이라!" 는 마음까지 담아서 중의적인 의미로 지어진 이름입니다. 
2019년 5월 1일. 첫 방송을 시작으로, [월~ 금] 매일 밤 10시에 업 로드될 예정입니다. 앞으로 많은 관심과 응원, 부탁드리겠습니다. 감사합니다!

kindbelle@xportsnews.com / 사진=낸시랭 인스타그램

전아람 기자 kindbelle@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주요 뉴스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