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05-20 02:54
연예

'더쇼' 1위 후보 공개...슈퍼주니어-D&E·다이아·원더나인

기사입력 2019.04.23 18:24

[엑스포츠뉴스 오수정 기자] '더쇼' 1위 후보가 공개됐다. 

23일 방송된 SBS MTV '더쇼'에는 슈퍼주니어-D&E, 다이아, 원더나인이 1위 후보에 이름을 올렸다. 

다이아의 '우와'는 보기만 해도 감탄사가 나올 만큼 우아한 너를 노래한 곡이다. 딥테크 하우스 장르에서 느껴지는 묘한 분위기와 다이아의 각잡힌 안무가 보고 듣는 재미를 동시에 주는 곡이다.

슈퍼주니어-D&E의 신곡 '땡겨'에 동해는 "'땡겨'는 경주마를 생각하고 만든 곡이다"라며 "경주할 때 총소리가 울리면 경주마들은 시야가 가려지니까 앞 밖에 볼 수 없다. 우리가 활동한 것도 이와 비슷한 것 같다. 그래서 우리가 이번에 활동하면 팬 분들도 우리와 같이 달려주셨으면 좋겠다는 생각에서 만들었다"고 설명했다.

또 다른 1위후보  원더나인은 MBC '언더나인틴'에 출연해 파이널 무대를 통해 최종멤버에 선발된 멤버들로 구성돼 지난 13일 첫 번째 미니앨범 'XIX'를 발매했다. 'XIX'는 아라비아 숫자 19의 로마표기로 언더나인틴에 참가했던 9명의 만 19세 미만 소년들이 아이돌로서 하나가 됐음을 뜻하는 의미가 담겨있다.

한편 이날 '더쇼'에는 SUPER JUNIOR-D&E, CAMILA, ENOi, TARGET(타겟), 강시원 고승형, 다이아, 멋진녀석들, 버디, 스테파니, 용주, 원더나인, 핑크판타지 SHY, 핫플레이스, 해시태그, 홀리데이가 출연한다. 

nara777@xportsnews.com / 사진 = SBS MTV 방송화면 

오수정 기자 nara777@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주요 뉴스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