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04-24 02:58
연예

'컴백 D-7' 타겟, 개인 콘셉트 포토 공개…소년미 뿜뿜

기사입력 2019.04.15 17:05

이덕행 기자

[엑스포츠뉴스 이덕행 기자] 그룹 타겟이 신곡 '아름다워' 콘셉트 포토를 공개했다.

지난해 7월 중독성 강한 칼군무 '실화냐'로 시선을 사로잡으며 대중들에게 팀을 각인시켰던 TARGET(타겟)이 8개월 만에 새로운 컨셉의 감성곡인 '아름다워'로 컴백 카운트다운에 돌입했다.

컴백을 일주일 앞둔 타겟은 15일 소속사 KJ 엔터테인먼트를 통해 멤버별 개인 콘셉트 포토를 게재하며 팬들의 폭발적인 관심을 불러일으켰다. 공개된 포토에서 멤버들은 블루톤 수트를 입고 청춘드라마 주인공 같은 비주얼을 뽐내고 있다. 특히 이번 앨범 'M the M (달의이유)'는 TARGET(타겟)이라는 달이 전하는 메시지를 담고 있다.

아이돌 가수 중 이례적으로 데뷔 전부터 일본 제프(ZEPP)투어를 진행했던 TARGET(타겟)은 데뷔 후에도 총 5회의 제프(ZEPP)공연을 하면서 일본에서의 진가를 입증했고 최근에는 태국 프로모션을 성공리에 마치면서 컴백에 대한 기대감을 불러 일으키고 있다.

TARGET의 2019년 첫번째 싱글 ‘아름다워’는 오는 22일 각 온라인 음원사이트를 통해 만나볼 수 있다.

한편, 타겟은 22일 음원공개와 함께 음악방송 전 먼저 팬들과의 소통을 위해 팬쇼케이스를 준비중에 있다.

dh.lee@xportsnews.com / 사진 = KJ엔터테인먼트
 

이덕행 기자 dh.lee@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주요 뉴스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