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06-02 20:13
연예

'쇼미더머니777' 우승자 조합 루피X나플라, 4일 싱글 '얼음왕' 공개

기사입력 2019.04.02 09:08

이덕행 기자

[엑스포츠뉴스 이덕행 기자] 루피와 나플라로 이어진 듀오 Loopy&nafla(루피&나플라)가 새 싱글 '얼음왕'을 발표한다. 

오는 4일 오후 6시 발매되는 '얼음왕'은 나플라의 신나는 박자감과 루피의 밀고 당기는 플로우가 합쳐져 이전 'Rough World', '사과상자' 등을 통해 보여준 둘의 케미가 더욱 돋보이는 곡이다. 또한 지난번 발표한 싱글 앨범 'Woke Up Like This'에 이어 루피&나플라 EP앨범의 두 번째 선공개 곡으로, 곧 발매를 앞둔 EP앨범에 대한 대중들의 기대감을 더 증폭시키고 있다. 

앨범 아트워크는 'Woke Up Like This'와 동일하게 일러스트레이터 SAMBYPEN(김세동)이 맡아서 진행했다.

루피&나플라는 앨범 발매에 맞춰 뮤직비디오도 공개 예정이다. 이번 뮤직비디오는 레드벨벳 '덤덤', 블랙핑크 '휘파람' 등 대형 아이돌 그룹의 뮤직비디오뿐만 아니라 박재범, 딘, 하온 등 힙합 아티스트들과도 활발한 영상 프로젝트를 이어가고 있는 FLIPEVIL과 함께 촬영을 진행했다.

최근 루피와 나플라를 포함한 메킷레인 레코즈는 매년 텍사스 오스틴에서 진행되는 SXSW(South by Southwest) 페스티벌에 초청받아 미국 무대를 펼쳤으며 그 무대를 통해 최초로 '얼음왕'을 선보였다. SXSW는 평균 50여 개국 2만여 명의 음악 관계자들과 2천여 팀의 뮤지션이 참여하는 세계에서 가장 큰 음악 축제인 만큼 앞으로 더 성장할 루피&나플라의 행보에 기대를 자아낸다.

한편, 루피&나플라는 메킷레인 공식 유튜브 채널에 공개되고 있는 ‘LooFla Season 2’ 다큐멘터리를 통해 전 세계에 있는 팬들과 일상을 나누면서 소통하고 있다.

dh.lee@xportsnews.com / 사진 = 컬쳐띵크 

이덕행 기자 dh.lee@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주요 뉴스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