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5-12-08 20:04
연예

"그냥 취해"…KARD, 더블랙레이블 만나 강렬함 업그레이드…'밤밤' [쥬크박스]

기사입력 2019.03.27 18:00 / 기사수정 2019.03.27 13:53

전원 기자

[엑스포츠뉴스 전원 기자] KARD(카드)가 '믿고 듣는 신용 카드'라는 타이틀을 다시 한번 입증해냈다. 

KARD는 27일 오후 6시 각종 음원 사이트를 통해 첫 번째 디지털 싱글 '밤밤(Bomb Bomb)'을 발표했다. 

'밤밤'은 KARD의 전매특허인 뭄바톤 리듬을 베이스로 짙은 리드 사운드가 돋보이는 곡. 멤버들은 화려하고 다이내믹한 퍼포먼스를 소화하고, 세련된 비주얼을 과시해 눈길을 끌었다. 'Hola Hola', 'Oh NaNa', 'Don't Recall ', 'YOU IN ME' 등에서 보여줬던 모습보다 훨씬 더 치명적이고 폭발적이다. 성숙하고 노련해진 KARD 멤버들의 눈빛과 업그레이드된 비주얼 역시 놀라움을 자아냈다. 

'밤밤' 가사에는 매일 밤 나와 함께 하자는 메시지가 담겨있으며 강렬하면서도 신나는 사운드가 인상적이다. 특히 "애써 깨지마 그냥 취해 지금 분위기에/You make me 맨 정신 못 차리게/어지러워 어질러 내 맘을 왜", "널 모르지만 이 순간 만은 나와 함께/밤 하늘처럼 새까맣게"등의 감각적 가사가 특징이다. 

신작 '밤밤'은 KARD의 두 번째 출발을 알리는 의미를 담았다. 이를 위해 음악적으로는 더블랙레이블 소속으로, 선미의 '가시나', 블랙핑크의 '뚜두뚜두' 등에 참여한 24가 KARD 멤버들과 함께 KARD만을 위한 '밤밤'을 탄생시켰다. 

won@xportsnews.com / 사진='밤밤' 뮤직비디오

전원 기자 won@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