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06-02 18:31
연예

'마리텔2' 예고편 공개…강부자의 호우 세레머니→셔누의 근육질 몸매

기사입력 2019.03.26 15:17 / 기사수정 2019.03.26 15:24

김지현 기자

[엑스포츠뉴스 김지현 인턴기자] '마리텔2'가 첫 방송 전부터 이목을 모으고 있다.

MBC '마이 리틀 텔레비전 V2' 측은 26일 의문의 목소리로 시작되는 '달콤살벌 못 나가' 예고 영상을 공개했다.

의문의 목소리는 "승리를 위한 외로운 싸움은 그만두셔도 됩니다. 이젠 순위 경쟁이 아닌 협동"이라며 '마리텔 V2'의 달라진 구성을 소개했다.

'마리텔 V2'는 시청률 순위 경쟁을 벌이는 것이 아니라 출연자들간의 협동을 통해 기부금을 모아 의미 있는 곳에 기부하는 방식을 채택했다. 시청자들에게 받은 기부금은 네이버 해피빈을 통해 전액 기부된다.

예고 영상엔 '마리텔 저택 주인님의 막내딸'로 합류한 아이즈원(IZ*ONE) 안유진이 저택에서 나홀로 발랄하게 춤을 춘다. 기부 목표액이 공개되자 출연자들이 깜짝 놀라는 모습을 보였다.

축구에 대한 높은 관심과 해박한 정보로 축구 방송을 예고한 강부자는 목표 기부금을 듣고 "너무 많지 않아?"라고 당황한다. 정형돈 역시 "말 도 안돼"라고 걱정하는 가운데 의문의 목소리가 "만약 채우지 못한다면 못 나갑니다"라고 무시무시한 감금 벌칙을 예고했다.

또한 강부자가 세계적인 축구 스타 크리스티아누 호날두의 상징과 같은 '호우 세리머니'를 보여주고 국회의원 박지원이 '인싸템'인 토끼 모자를 쓴 채 귀를 움직인다.

정형돈, 김동현, 조남진은 보기만 해도 아파 보이는 낙법을 한꺼번에 시도하고, 셔누는 탄탄한 근육 몸매를 자랑한다. 강부자가 시청자와의 소통 중 "강부자 리액션이 김혜자 급이라고요?"라고 반문한 이유에도 관심이 쏠린다.

안유진이 출연자들이 생방송을 진행하는 방을 지켜보며 "오~벌써 이만큼이나 모였어?"라고 깜짝 놀라 본 방송에 대한 기대감을 높인다.

'마리텔 V2'는 오는 29일 오후 9시 50분 방송되며, 안유진, 김구라·박지원, 정형돈·김동현·조남진, 강부자·한준희·조우종, 몬스타엑스(MONSTA X) 셔누, 김풍 등이 출연한다.

enter@xportsnews.com / 사진 = MBC

김지현 기자 kimjh9349@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주요 뉴스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