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입력 2019.03.25 11:07 / 기사수정 2019.03.25 11:08
[엑스포츠뉴스 전원 기자] 그룹 GOT7(갓세븐)의 JB와 유겸으로 구성된 유닛 Jus2(저스투)가 첫 OST에 도전한다.
tvN 월화드라마 ‘사이코메트리 그녀석’(연출 김병수, 극본 양진아) 측은 드라마의 첫 번째 OST인 Jus2의 ‘테이크(TAKE)’가 오는 26일 낮 12시 국내 각종 음원 사이트들을 통해 공개된다고 전했다.
‘TAKE’는 좋아하는 상대에게 숨겨왔던 호감을 전하며, 이제 내 손을 잡고 함께 하길 바라는 마음을 담은 곡이다. 신선한 레트로 풍의 사운드가 돋보이는 곡으로, 리스너들의 귀를 단번에 사로잡을 예정이다.
특히, 이번 곡은 Jus2의 첫 OST 참여로 더욱 이목을 끈다. GOT7의 멤버이자 극중 주인공 이안 역을 맡아 활약 중인 박진영의 지원사격을 위해 나선 만큼, 팬들에게 보다 큰 즐거움을 선사할 전망이다.
‘널 지켜줄게 지금 내 손을 잡아, 누구보다 너의 맘을 잘 알아’, ‘숨겨뒀었던 내 맘 이젠 말할게 I need you, 다른 그 어떤 것 보다 더’ 등과 같이 애틋할 만큼 진심을 담은 가사가 Jus2 두 멤버의 매력적인 보이스와 만나 드라마의 몰입을 더할 것으로 보인다.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주요 뉴스
실시간 인기 기사
엑's 이슈
주간 인기 기사
화보
통합검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