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05-19 18:14
연예

'궁민남편' 안정환 "이혜원, 비밀 연애 위해 다른 사람과 연인인 척"

기사입력 2019.03.18 10:17 / 기사수정 2019.03.18 10:17

김지현 기자

[엑스포츠뉴스 김지현 인턴기자] '궁민남편' 다섯 남편의 리얼한 러브 스토리가 공개됐다.

지난 17일 방송된 MBC '궁민남편'에서는 멤버들의 연애부터 결혼까지 그동안 공개되지 않았던 진짜 러브 스토리로 웃음과 설렘을 전했다.

이날 조태관은 '추억을 그려드립니다' 특집을 준비해 멤버들과 누군가의 남편이 된 순간으로 돌아가 그 장소에 얽힌 기억을 되새기고 또 함께 나누기 위한 특별한 추억 여행이 펼쳤다.

김포 공항을 찾은 안정환은 그곳에서 아내 이혜원과의 짜릿한 비밀 연애를 가감 없이 밝혔다. 그는 "공항에 진을 친 취재진들을 피해 몰래 키스를 나누는가 하면 결혼을 위해 트레이드마크인 장발까지 잘랐다"고 로맨티시스트다운 면모를 드러냈다.

그는 "비밀 연애를 들키지 않기 위해 다른 축구 선수들과 함께 다녔으며, 아내 이혜원은 다른 사람과 연인인 척 하기까지 했다"고 뜻밖의 막장 스토리를 덧붙이기도 했다.

또한 차인표는 군인 신분이었던 자신의 예복을 맞추기 위해 면회실에서 실로 사이즈를 잰 독특한 추억과 취재진들의 열기에 웨딩드레스가 밟혀 욱했던 신애라, 화환 때문에 군검찰에 반성문을 써야했던 이야기까지 어디에서도 듣지 못했던 비하인드 스토리는 감동과 웃음을 선사했다.

권오중은 아내의 추억이 가득했던 신촌 거리를 탐방했다. 방송 말미 남다른 감회에 젖은 다섯 남편은 아내를 향한 진심 어린 메시지를 전하기도 했다.

'궁민남편'은 매주 일요일 오후 6시 45분 방송된다.

enter@xportsnews.com / 사진 = MBC 방송화면

김지현 기자 kimjh9349@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주요 뉴스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