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입력 2019.02.14 17:51 / 기사수정 2019.02.14 17:51

[엑스포츠뉴스 김선우 기자] 혁신적 액션 블록버스터 ‘알리타: 배틀 엔젤’의 최고 하이라이트 장면을 담은 모터볼 액션 스크린X 영상이 공개되었다.
공개된 영상은 독보적인 비주얼의 모터볼 경기장을 배경으로 펼쳐지는 강렬한 액션이 기대감을 높이는 가운데, ‘알리타: 배틀 엔젤’ 스크린X를 아직 관람하지 못한 관객들을 위한 특별 할인 이벤트를 개최한다.
공개된 모터볼 액션 스크린X 영상은 넓게 펼쳐진 3면 화면 위로 ‘알리타: 배틀 엔젤’만의 혁신적 액션을 확인시켜준다. 수백 명의 관중들로 가득 찬 관중석이 스크린X를 통해 좌, 우 화면에 나타나 그들과 함께 모터볼 경기를 보고 있는 듯한 현장감과 짜릿함을 느낄 수 있다.
또한 원형 트랙을 도는 사이보그 플레이어들의 엄청난 속도감이 스크린X를 통해 배가 되었다. 뒤로 뒤처지는 플레이어들과 앞으로 치고 나가는 플레이어들의 속도 경쟁을 더욱 확실하게 체감할 수 있다. 또한 정면 스크린만으로 다 담을 수 없었던 원형 트랙의 거대한 사이즈가 스크린X를 통해 더욱 실감나게 다가온다. 여기에 주인공 ‘알리타’의 박진감 넘치는 액션이 더해져 손에 땀을 쥐게 하는 몰입감을 선사한다.
영화 ‘알리타: 배틀 엔젤’ 스크린X의 특별 할인 이벤트는 전국 CGV 스크린X 상영관에서 상영되고 있는 ‘알리타: 배틀 엔젤’ 스크린X를 관람하는 관객을 대상으로 진행된다. 2018년 ‘블랙 팬서’ 스크린X WEEK 진행 이후, 약 1년 만에 전국 스크린X 한정으로 진행되는 특별 이벤트로 기존 스크린X 가격에서 할인된 1만원에 영화를 관람할 수 있다. 본 이벤트는 13일부터 영화 종영일까지 진행된다.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주요 뉴스
실시간 인기 기사
엑's 이슈
주간 인기 기사
화보
통합검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