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입력 2019.01.24 08:14
[엑스포츠뉴스 전원 기자] 그룹 아스트로(ASTRO)가 3월 세 번째 팬미팅을 개최한다.
아스트로는 24일 공식 SNS와 팬카페를 통해 ‘The 3rd ASTRO AROHA Festival [BLACK]’(더 서드 아스트로 아로하 페스티벌[블랙])의 티저 이미지와 메인 포스터를 순차적으로 공개해 팬들의 폭발적인 호응을 얻었다.
공개된 포스터에는 영화 ‘MEN IN BLACK’(맨인블랙)을 모티브로 어두운 밤하늘 속 찬란하게 빛나는 보라색 별들을 배경으로 선글라스를 끼고 각기 다른 총을 든 아스트로 멤버들의 모습이 담겼다. 누군가를 지키기 위한 듯 단단하고 다부진 분위기의 아스트로는 평소 아스트로 이미지와 전혀 다른 모습으로 팬들의 시선을 집중시킴과 동시에 팬미팅에 대한 궁금증과 기대감을 고조시킨다.
이번 아스트로의 세 번째 팬미팅은 유료 팬클럽인 아로하 3기를 대상으로 3월 2일 총 2회에 걸쳐 올림픽홀에서 열리며, 팬클럽 선예매는 1월 28일 월요일 오후 8시, 일반 예매는 30일 수요일 오후 8시에 진행된다.
아스트로는 “일 년에 한 번뿐인 그날이 돌아온다”며 “아스트로와 아로하가 함께하는 이번 축제의 콘셉트는 블랙이다. 아스트로가 외계 침공으로부터 아로하를 지키기 위해 시크릿 에이전트가 될 예정이다”고 밝혔다. 이어 “아스트로 만날 준비되셨죠? 기다릴게요”라고 팬미팅에 대한 설렘을 전했다.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주요 뉴스
실시간 인기 기사
엑's 이슈
주간 인기 기사
화보
통합검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