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05-18 06:59
연예

[직격인터뷰] '동상이몽2' PD "라이머, 안현모가 사랑할 수밖에 없는 남자"

기사입력 2019.01.15 14:35


[엑스포츠뉴스 오수정 기자] '동상이몽2' 김동욱PD가 새롭게 합류한 라이머♥안현모 부부에 대한 기대를 당부했다. 

지난 14일 방송된 SBS 예능 '동상이몽2-너는 내 운명'에서는 새롭게 합류한 결혼 2년차의 라이머♥안현모 부부의 결혼생활이 처음으로 공개됐다. 닮은점이 하나도 없는 부부의 모습으로 색다른 재미를 선사했다. 

힙합뮤지션과 기자출신 통역사의 만남은 대중의 관심을 끌기에 충분했다. 특히 두 사람은 6개월이라는 짧은 연애 후 초고속으로 결혼에 골인해 더욱 화제가 됐었다. 두 사람은 '동상이몽2' 첫 출연 후 계속해서 포털사이트 실시간 검색어 상위권에 이름을 올리며 화제성을 입증했다. 

이에 대해 '동상이몽2' 김동욱PD는 엑스포츠뉴스와의 전화인터뷰를 통해 "어느정도 화제가 될 줄은 알았지만 이정도로 많은 관심을 가져주실 줄은 몰랐다. 첫방송 후에 라이머 대표님과도 통화를 했는데, 두분도 이런 반응에 많이 놀란 것 같다"고 했다. 

이날 방송에서는 똑부러지도 차가울 것만 같았던 안현모의 혀짧은 애교와 의외로 안현모에게 무뚝뚝한 라이머의 모습이 시청자들에게는 '반전'으로 다가왔다. 그러면서 본의아니게 아내를 향한 라이머의 태도가 시청자들로부터 지적을 받기도 했다. 

김PD는 "수많은 페이지 중에서 이제 첫 페이지를 보여드린 것이다. 아마 방송이 되기 전에는 시청자분들도 '라이머가 안현모에게 모든 것을 맞춰주고 살 것'이라고 생각하셨을텐데, 의외로 반대였다. 그런데 앞으로 방송을 보시면 왜 안현모 씨가 라이머라는 사람을 사랑할 수밖에 없는지를 알 수 있으실 것"이라며 확신했다. 

이에 대해 라이머의 매력을 맛보기로 하나만 알려달라고 하자 "일단 안현모 씨에 비해서 (라이머가) 요리를 정말 잘 한다. 왜 어제 방송에서 라이머가 그 한밤중에 음식 이야기를 꺼냈는지도 다음 주 방송을 보시면 알게 될 것"이라며 "(라이머가)정말 많은 매력을 가지고 있으니 앞으로 방송도 좋은 시선으로 지켜봐주셨으면 좋겠다"고 당부했다.  

nara777@xportsnews.com / 사진 = SBS 방송화면 
 

오수정 기자 nara777@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주요 뉴스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