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05-18 14:11
연예

비투비 이민혁 "(여자)아이들 소연 피처링에 만족…쫄깃한 랩 기대 이상"

기사입력 2019.01.15 14:33

이덕행 기자

[엑스포츠뉴스 이덕행 기자] 비투비 이민혁이 (여자)아이들 소연의 피처링에 대해 밝혔다.

15일 오후 서울 광진구에 위치한 예스24 라이브홀에서 이민혁의 첫 솔로 앨범 'HUTAZONE' 발매 기념 쇼케이스가 개최됐다. 

이민혁의 첫 솔로 정규 앨범 'HUTAZONE(허타존)'은 PBR&B를 기반으로 한 퓨처 베이스 장르의 곡부터 힙합, R&B, 디스코, 하우스, 발라드 등 저마다 다른 장르와 분위기로 구성된 수록곡들을 통해 팔색조 매력을 뽐내는 아티스트 이민혁을 만나볼 수 있다.

타이틀곡 'YA'는 PBR&B를 기반으로 한 퓨처 베이스 장르의 곡으로 강렬한 사운드와 다이내믹한 구성이 특징이며 '나'를 주장함과 동시에 '너'와 함께하는 순간이 가장 행복하고 '나'다워짐을 솔직하게 노래한 곡이다.

이날 이민혁은 (여자)아이들 소연이 피처링에 참여한 '너도! 나도!'무대를 선보였다. 첫 무대를 마친 이민 혁은 "피처링으로 (여자)아이들' 소연을 처음부터 염두에 뒀다"며 "쫄깃한 랩을 해주면 굉장히 다이나믹 할 것 같았다. 기대 이상으로 나온 것 같다"고 전했다. 

이민혁은 이어 "고마워 소연아"라며 감사함을 전했다.

한편, 이민혁의 솔로앨범 'HUTAZONE'은 15일 오후 6시 각종 음원사이트를 통해 공개된다.

dh.lee@xportsnews.com / 사진 = 윤다희 기자

이덕행 기자 dh.lee@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주요 뉴스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