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05-04 17:34
연예

[포인트:컷] '비긴어게임' 다이아 은채X솜이, 철권 세계랭킹 1위에 도전장

기사입력 2018.12.21 16:11 / 기사수정 2018.12.21 16:12

한정원 기자

[엑스포츠뉴스 한정원 인턴기자] 그룹 다이아 멤버 은채와 솜이가 배재민에게 도전을 던졌다.

21일 방송되는 MBC '비긴어게임'에는 은채와 솜이가 출연한다. 이날 방송에서 은채와 솜이는 철권 프로게이머 '샤넬(강성호)'을 찾아가 단기속성 과외를 받는 열정을 보여준다. 태어나서 철권을 다섯 번 밖에 해보지 않았다는 솜이와 10년 유저 은채의 승부 물론, 샤넬의 코칭으로 본인의 주 캐릭터를 한순간에 바꾸는 은채의 모습도 확인할 수 있다.

스튜디오를 찾은 솜이는 "김희철 선배님과 같은 원주 단계동 출신"이라며 특별한 인연을 공개했다. 동향 후배의 등장에 반가워하던 김희철은 솜이에게 원주 단계동의 자존심을 걸고 1:1 대결을 제안해 결과가 주목된다.

'비긴어게임'의 8회 메인 매치로는 오랫동안 사랑받아온 대전 격투 게임 '철권' 대결이 펼쳐진다. 대결 상대로는 세계랭킹 1위 프로게이머 '무릎(배재민)'이 출연한다. 큰 실력차이를 예상한 김희철은 1:8 대결을 제안했고, 배재민은 흔쾌히 "이길 수 있을 것 같다"며 자신만만해했다. 과연 MC들과 은채, 솜이는 배재민 선수를 상대로 어떤 전략과 전술을 펼쳤는지, 이들의 좌충우돌 철권 대결 결과는 방송을 통해 공개된다.

은채와 솜이의 게임 라이프 그리고 세계랭킹 1위와의 손에 땀을 쥐는 대결은 21일 오후 12시 55분 '비긴어게임'에서 만나볼 수 있다.

enter@xportsnews.com / 사진 = MBC

한정원 기자 jeongwon124@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주요 뉴스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