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입력 2018.12.13 09:03 / 기사수정 2018.12.13 09:04
[엑스포츠뉴스 전원 기자] 세븐틴이 정규 2집 'TEEN, AGE(틴, 에이지)'의 수록곡 ‘Flower(플라워)’ 안무 영상을 공개했다.
소속사 플레디스 엔터테인먼트는 지난 12일 오후 세븐틴의 공식 SNS 및 유튜브 채널을 통해 에스쿱스, 정한, 원우, 디에잇, 승관, 디노로 구성된 믹스 유닛의 곡‘Flower(플라워)’ 안무 영상을 게재했다.
공개된 영상 속 멤버들은 무대 위 내추럴한 모습으로 등장, 한 치의 오차도 찾아볼 수 없는 칼군무의 정석을 보여줬다.
완벽한 군무가 돋보인 ‘Flower(플라워)’는 사랑하는 모든 존재에 대해 가질 수 있는 복잡한 감정을 꽃에 비유하여 만든 노래다. 다크함을 기반으로 한 R&B 사운드의 멜로디가 중독성이 짙은 곡이며 세븐틴의 세련된 미성의 보컬과 트렌디한 랩의 조화로움이 귀를 매료 시키는 것은 물론, 안무 또한 매혹적이면서 절도 있는 퍼포먼스가 눈까지 사로잡는 곡이다.
특히 ‘Flower(플라워)’의 안무는 세븐틴의 퍼포먼스 유닛 멤버인 디노가 100% 직접 구성하여 만든 창작 안무라는 점에서 의미가 있다. 곡 명에 걸맞게 6명의 멤버가 꽃을 표현하는 안무는 섹시하면서도 강렬하게 다가와 눈을 뗄 수 없게 만드는 것이 굉장히 인상적이다.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주요 뉴스
실시간 인기 기사
엑's 이슈
주간 인기 기사
화보
통합검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