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05-29 05:36
연예

[포인트:톡] '해투4' 차은우 "드라마 상대역에게 설렌 적 있다"

기사입력 2018.12.12 13:08 / 기사수정 2018.12.12 13:13

한정원 기자


[엑스포츠뉴스 한정원 인턴기자] '해피투게더4'에 출연한 스페셜 MC 차은우가 뜻하지 않게 '연애 경험'을 모두 공개했다. 

13일, KBS 2TV '해피투게더4'는 '윤희를 부탁해 특집'으로 꾸며진다. 이날 방송에는 첫 녹화에 나선 MC 조윤희와 그를 응원하기 위해 한걸음에 달려 온 이동건X최원영X오의식, 스페셜 MC 차은우가 출연해 핵폭탄급 웃음을 선사하며, 특급 지원 사격을 펼칠 예정이다.

최근 진행된 녹화에는 '얼굴 천재' 차은우가 출연해 단숨에 시선을 사로잡았다.

특히 차은우는 "연습생 전까지 모태 솔로였다"며 연애 경험을 밝혀 전 출연진들을 깜짝 놀라게 했다. 이에 유재석이 "연습생이 되고 난 후에는 연애를 했나 보다"라며 예리하게 파고들자, 차은우는 결국 연애 경험을 인정하고 말았다. 이어 차은우는 떨렸던 첫 고백부터 풋풋한 연애 스토리까지 모두 털어놓았다고 전해져 '차은우 첫사랑' 이야기에 관심이 쏠린다.

그런가 하면 차은우는 "드라마를 촬영 하다 보면 실제로 설렌다"고 말해 호기심을 자극했다. 차은우의 최근 상대역은 드라마 '내 ID는 강남미인'의 임수향과 '탑매니지먼트'의 서은수.

이에 "임수향과 서은수 중 실제로 설렌 사람이 있냐"는 질문이 쏟아지자, 차은우의 얼굴이 순식간에 빨개짐과 동시에 예상 밖의 대답을 내놔 현장을 웃음 바다로 만들었다. 이에 과연 차은우가 선택한 '설렘 PICK'은 누구 일지 궁금증이 높아진다.

머리부터 발끝까지 완벽한 차은우의 풋풋한 '첫 연애 스토리'와 그의 '설렘 PICK'은 '해피투게더4' 본 방송을 통해 공개된다.

차은우의 스페셜한 활약이 펼쳐질 KBS 2TV '해피투게더4'는 13일 오후 11시 10분에 방송된다.

enter@xportsnews.com / 사진 = KBS 2TV



한정원 기자 enter@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주요 뉴스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