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05-16 06:21
연예

[쥬크박스] "우리 다시 만나"…워너원, 마지막 알리는 애절한 감성 '봄바람'

기사입력 2018.11.19 17:54

전원 기자

[엑스포츠뉴스 전원 기자] "우리 다시 만나, 봄바람이 지나가면.."

19일 오후 6시 워너원 첫 번째 정규앨범 ‘1¹¹=1 (POWER OF DESTINY)’이 발매됐다. 

타이틀곡 ‘봄바람’은 하나로서 함께하던 너와 내가 서로를 그리워하게 되어버린 운명(DESTINY), 하지만 그 운명에 맞서 싸우며 다시 만나 하나가 되고자 하는 의지(POWER)를 담아낸 곡이다.

가사에는 "더 잘해주지 못해 후회가 돼/내 맘은 그게 아닌데/늘 같이 있고 싶은데", "긴 터널을 지나/밝은 빛을 볼 때/함께 느꼈던 따뜻한 기억들" 등의 내용을 통해 워너원이 팬들에게 표현하고자 하는 감정을 느낄 수 있다.

공개된 뮤직비디오에서 워너원 멤버들은 행복함고 밝은 모습을 보여주면서도, 또 한편으로는 마지막을 예감한 듯 아련하고 슬픈 감성을 전달, 감동을 선사했다. 

이번 앨범 ‘1¹¹=1(POWER OF DESTINY)’은 ‘1÷x=1’ ‘0+1=1’ ‘1-1=0’ ‘1X1=1’ 등 그 동안 연산(戀算) 시리즈를 선보였던 워너원이 주어진 운명을 개척해내고자 하는 의지를 ‘1¹¹=1’라는 수식으로 형상화한 워너원의 첫 번째 정규 앨범이다.

하성운이 직접 작사/작곡에 참여한 ‘불꽃놀이’, 박우진이 랩메이킹을 맡은 ‘Awake!’, 2017년 11월에 발매돼 뜨거운 사랑을 받았던 ‘Beautiful'의 새로운 버전 ‘Beautiful (Part.ll)' 등 총 11 트랙이 수록됐다. 

한편 워너원은 오는 22일 Mnet을 통해 'Wanna One COMEBACK SHOW: POWER OF DESTINY'로 정규 앨범 컴백을 알린다. 

‘Wanna One COMEBACK SHOW : POWER OF DESTINY’에서는 19일 오후 6시에 발매 예정인 워너원의 정규 앨범 ‘1¹¹=1(POWER OF DESTINY)’의 타이틀곡 ‘봄바람’과 그 외 신곡들의 무대를 최초로 공개할 예정이다. 기존 생방송으로 했던 컴백쇼와는 다르게 녹화 방송으로 진행될 이번 무대는 워너원의 위상에 걸맞게 그 어느 때보다 더욱 완성도가 높아질 전망이다.

won@xportsnews.com / 사진='봄바람' 뮤직비디오 

전원 기자 won@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주요 뉴스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