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06-03 09:31
연예

'마약왕' 캐릭터 포스터…韓 대표 연기왕들의 열연 파노라마

기사입력 2018.11.15 15:34 / 기사수정 2018.11.15 15:34


[엑스포츠뉴스 김유진 기자] 영화 '마약왕'(감독 우민호)이 70년대 감성을 담은 레트로 스타일 캐릭터 포스터 8종을 전격 공개했다.

'마약왕'은 마약도 수출하면 애국이 되던 1970 년대, 근본 없는 밀수꾼이 전설의 마약왕이 된 이야기를 담은 영화.

공개된 '마약왕' 캐릭터 포스터는 마약왕 이두삼과 그를 둘러싼 인물들에 대한 기대와 레트로한 분위기로 영화가 담은 70년대 정서까지 기대를 높인다.

전설의 마약왕 이두삼 역 송강호를 비롯, 마약왕을 쫓는 열혈 검사 김인구 역 조정석, 마약왕과 협력한 로비스트 김정아 역 배두나, 마약왕의 사촌동생 이두환 역 김대명, 마약왕의 조강지처 성숙경 역 김소진, 마약왕과 손을 잡은 밀수 동업자 최진필 역 이희준, 활로를 개척해준 성강파 보스 조성강 역 조우진, 그리고 비리 형사 서상훈 역으로 특별 출연한 이성민까지 대한민국 대표 연기왕들이 '마약왕'으로 모두 모여 독보적 크레딧을 완성했다.

또 '마약왕' 캐릭터 포스터는 그 시대 사람들의 분위기를 레트로한 비주얼로 생생하게 담아내 눈길을 끈다.

1970년대 대한민국에서의 실제 마약 밀매 사건들을 모티브로 해 당시의 사회상까지 그려낸 작품 '마약왕'만의 결이 느껴진다. 대한민국 청불 영화 흥행 역사를 다시 쓴 '내부자들' 우민호 감독의 지휘 하에 모인 배우들의 열연 파노라마가 펼쳐질 전망이다.

'마약왕'은 12월 19일 개봉한다.

slowlife@xportsnews.com / 사진 = 쇼박스


김유진 기자 slowlife@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주요 뉴스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