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05-21 06:01
연예

"꿈 이룬지 1년"…형섭X의웅, 프리 데뷔 1주년 기념 V라이브

기사입력 2018.11.02 08:09 / 기사수정 2018.11.02 08:10

전원 기자

[엑스포츠뉴스 전원 기자] 안형섭, 이의웅이 프리 데뷔 1주년을 맞아 팬들과 함께 뜻 깊은 시간을 보냈다.

지난해 11월 2일 ‘눈부시게 찬란한’ 앨범을 발매, ‘좋겠다’, ‘너에게 물들어’로 활동하며 팬들의 무한 사랑을 받은 형섭X의웅은 프리 데뷔 1주년을 맞아 V라이브를 진행하며 팬들에 대한 감사를 전했다.

2일 네이버 V라이브를 통해 방송된 ‘Happy 섭X웅 Day♥’는 학교를 콘셉트로 1교시 생일 파티, 2교시 섭웅 영역고사, 3교시 Q&A ​타임으로 총 1시간여간 진행됐다.

특히 형섭X의웅의 데뷔부터 현재까지의 일들을 시험형태로 준비한 2교시 섭웅 영역고사는 안형섭, 이의웅 모두 55점 동점을 기록해 역시 의형제임을 다시 한번 입증하며 미소를 자아냈다.


팬들과의 Q&A 타임에서 이의웅은 동물 애호가답게 강아지, 고양이는 물론 지능과 개인기를 모두 갖춘 “하늘 다람쥐에 입덕하세요”라며 하늘 다람쥐 홍보에 열을 올려 안형섭과 팬들을 폭소케했다.

이어 형섭X의웅은 “꿈을 이룬지 1주년이 되었습니다. 여러분과 함께라서 늘 든든했고 절대 잊지 못할 소중한 시간이었습니다. ​부족하지만 더 나은 모습을 향해가는 저희를 응원해주셔서 너무 감사드리고 더 발전하고 노력하는 모습으로 꼭 보답하겠습니다. 앞으로도 오랫동안 함께하고 응원해주세요. 다시 한번 진심으로 감사드립니다”라고 소감을 밝혔다.

한편, 형섭X의웅은 EBS ‘생방송 톡!톡! 보니하니’와 ‘배워서 남줄랩 시즌2’ 등을 통해 활동중이다.

won@xportsnews.com / 사진=위에화



전원 기자 won@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주요 뉴스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