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06-03 13:21
연예

'야간개장' 서장훈 "밤 라이프? 좀비처럼 거의 누워 지낸다"

기사입력 2018.08.27 11:34


[엑스포츠뉴스 오수정 기자] '야간개장' 서장훈이 자신의 밤 라이프에 대해 언급했다. 

27일 서울 상암동 SBS프리즘타워에서 SBS플러스 새 예능 '당신에게 유리한 밤, 야간개장'의 제작발표회가 진행됐다. 이날 행사에는 성유리, 서장훈, 붐, 나르샤, 권민수 PD, 이상수 본부장이 참여해 프로그램에 대한 이야기를 나눴다. 

서장훈이 자신의 밤 라이프에 대해 "선수 생활을 끝내고 방송을 하면서 바쁘게 지냈다. 지금도 감사하게도 바쁘게 보내고 있다. 낮에 녹화가 끝나면 밤에는 그냥 집에 가서 씻고 잔다. 특별히 돌아다니지 않는다. 예고 방송에도 이미 나갔지만, 좀비처럼 소파에 누워있다. 젊었을 때는 밖에도 돌아다녔는데, 지금은 체력도 점점 고갈이 돼 거의 누워 지낸다"고 말해 웃음을 자아냈다.  

'당신에게 유리한 밤, 야간개장'은 성유리, 서장훈, 붐, 나르샤가 셀럽의 밤 라이프를 관찰하는 것과  더불어 트렌디한 요즘 '밤 문화'에는 어떤 것들이 있는지 정보를 전달하는 밤 관찰 예능 프로그램이다. 

주 52시간 근무제의 실시로 야근에서 벗어난 사람, 퇴근 후 힐링 타임이 필요한 사람, 워라밸러, 심야족 들의 호기심을 자극할 예정이다. 오늘(27일) 오후 8시 10분 SBS플러스에서 첫 방송된다. 

nara777@xportsnews.com / 사진 = 박지영 기자  
 

오수정 기자 nara777@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주요 뉴스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