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06-05 04:02
연예

[엑's 이슈] 엘제이 "류화영과 2년 열애, 다투고 SNS 사진 공개" 반박

기사입력 2018.08.23 14:15 / 기사수정 2018.08.23 14:19

전원 기자

[엑스포츠뉴스 전원 기자] 방송인 엘제이(LJ)가 배우 류화영과 연인 사이였다고 주장했다.

엘제이는 23일 뉴스컬처와의 인터뷰에서 류화영과 약 2년간 교제했다고 밝혔다.

엘제이는 인스타그램에 사생활 사진을 대량 게재해 논란을 일으킨 이유에 대해 "어제 다툼이 있었다"고 설명했다. 

또 "SNS를 보고 사귀는 사이가 아니냐고 묻는 사람들이 종종 있었는데 류화영을 생각해서 그동안에는 친한 동생이라고 둘러대며 보호 해줬다. 그런데 류화영은 나와 교제한 것 자체를 전면 부정하더라. 그래서 직접 나서야겠다고 생각했다"고 뉴스컬처에 전했다. 

그러나 해당 논란 후 엘제이와 류화영은 직접적인 연락을 취하고 있지 않은 상태라고. 

그러나 엘제이의 이 같은 주장과 달리, 류화영 소속사 이매진아시아 측은 "엘제이와 연인 사이가 아니다"라고 반박한 상태다. 

류화영의 쌍둥이 언니인 류효영 역시 "다들 오해하잖아요. 왜 이런 사진 올리는 거예요?", "우리 허락받고 올리는 것도 아니면서 왜 오해할만한 글로 자꾸 괴롭혀요. 왜 그래요 진짜. 지워요", "오빠 진짜 너무하시네요. 다들 오해하고 전화 오고 저희 부모님도 인스타그램 보시는데 저희한테 연락 오시잖아요", "아무리 친해도 마음대로 오해할만한 사진 올리는 건 좀 아닌 것 같은데요" 등의 댓글을 통해 불쾌감을 표했다. 

엘제이가 류화영과 약 2년간 교제했다고 밝히며 입을 연 가운데, 류화영 역시 다시 입장을 밝힐지 귀추가 주목된다.

won@xportsnews.com / 사진=엘제이 인스타그램 

전원 기자 won@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주요 뉴스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