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06-02 22:09
연예

[★해시태그] 지나유 "홍진영 존경하고 감사, 이젠 우유 배달하러 출동"

기사입력 2018.07.30 11:01

전원 기자

[엑스포츠뉴스 전원 기자] 트로트가수 지나유가 JTBC '히든싱어5' 출연소감을 전했다.

지나유는 지난 29일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히든싱어' 진영언니 편!드디어 올려요. 근질근질했어요. 연습기간 내내 너무 행복하고 즐거웠어요"라는 글을 게재했다. 이와 함께 녹화 현장에서 홍진영과 찍은 인증샷도 공개했다.

이어 지나유는 "작가님들 신경써주셔서 넘 감사하고, 선생님들 부족한 저를 진영언니로 만들어주셔서 감사합니다. 진영언니 정말 정말 존경하고 사랑합니다"라고 덧붙였다.

또 방송 후 자신의 이름이 포털사이트 실시간 검색어에 랭크된 화면을 캡쳐한 후 "첨으로 실검 올랐어요. 댓글도 달리네요. 정말 꿈만같고 행복해요. 정말 감사합니다. 그리고 히든싱어 모창자분들과 제작진분들 또 진영언니 사랑합니다"라고 감격에 찬 소감을 밝혔다. 홍진영이 자신의 곡 '오빤용'을 알고 있는 것에 대해서도 고마움을 표했다. 

특히 "전 이제 본방사수했으니 우유배달하러 출동"이라고 덧붙여 눈길을 끌었다. 

한편 지나유는 '히든싱어5'에서 '우유배달 홍진영'이라는 닉네임으로 홍진영 모창가수로 출연해 준우승을 차지했다. 지나유는 그룹 배드키즈 출신으로, 탈퇴 후 트로트가수로 전향했다.

이날 지나유는 "아직 알려지지 않은 트로트 가수라 행사도 적고 방송 활동도 많이 못해서 수입이 적다. 나이도 점점 들고 있어서 가족들에게 손 벌리기가 그래서 남들 잘 때 우유배달을 하게 됐다"고 말해 안타까움을 자아냈다. 

won@xportsnews.com / 사진=JTBC, 지나유 인스타그램

전원 기자 won@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주요 뉴스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