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05-18 18:21
경제

스틸시리즈, 게이밍 헤드셋 2종 특가 이벤트… 승률과 패션 다 잡아

기사입력 2018.07.27 14:17

김지연 기자

[엑스포츠뉴스 김지연 기자] 기능과 디자인 모두 나만의 커스터마이징 가능해 '눈길'

무더위 속 집이나 PC방, 카페에서 게임을 즐기거나 유투브, 아프리카 TV를 시청하고 직접 만드는 이들까지 늘면서 편안하고 뛰어난 사운드의 고사양 헤드셋에 관심을 갖는 사례가 늘고 있다. 특히 최근 프리미엄 헤드셋 분야에는 게임 승률을 높이는 기능은 기본, 가상의 외계를 상징하는 디자인 대신 일상에서도 패션소품처럼 멋스럽게 착용할 수 있는 스타일리쉬한 외형의 프리미엄 게이밍 헤드셋이 속속 호응을 얻으면서 관련 제품이 인기를 끌고 있는 것. 

이러한 가운데 디자인 강국 덴마크의 유니크한 디자인, 고사양 헤드셋의 오디오시스템으로 게이머의 승률을 올리고 BJ, 오디오 마니아들을 위해 방송 스튜디오급의 또렷한 마이크를 갖춘 '스틸시리즈'의 헤드셋에 대한 문의가 이어지고 있다. 

이러한 호응에 힘입어 배틀그라운드 게임제작사인 펍지 주식회사와 공식 파트너십을 체결하기도 한 스틸시리즈는 방학, 휴가철을 맞아 프로, 아마추어 게이머들에게 사랑받는 프리미엄 ‘아크티스5’, ‘시베리아 840’ 게이밍 헤드셋의 한정수량 초특가 이벤트를 오는 31일까지 진행한다. 

먼저 아크티스 5는 독일 레드닷 어워드 수상의 독특하고 스타일리쉬한 디자인의 프리미엄 헤드셋으로 운동복직물에서 영감을 받은 에어위브(AirWeave)의 쾌적한 소재와 298g의 경량에 스키 고글용 서스펜션 헤어밴드 설계로 머리에 닿는 무게를 균등하게 분배, 장시간 착용에도 편안함을 준다.

또한 현장감 넘치는 DTS 헤드폰:X 7.1 프리미엄 3D 오디오로 게임 중 적군과의 거리 및 접근 방향, 신호 등 위치와 관련된 오디오를 실제 사물이 있는 방향에서 들리게 해 게이머들의 승률을 높여준다.


FPS, MOB, MMO에서 VR에 이르기까지 다양한 형태의 사운드를 위해 아크티스5는 최상급 S1 스피커 드라이버를 장착했으며, 마이크는 또렷한 개인방송도 가능한 스튜디오급 양방향 설계의 클리어 캐스트 마이크를 보유했다. 이어컵의 테두리에는 1680만 RGB LED 컬러링이 사용자가 원하는 컬러와 조명효과를 설정할 수 있다. PC, Mac, Playstation4 등의 다양한 기기를 지원해 언제 어디서나 3D오디오를 경험할 수 있다. 

프로게이머, 유투브 크리에이터들이 유선보다 빠른 무선기술에 돌비7.1 서라운드 사운드로 뛰어난 몰입감, 모든 IT 기기와 호환하는 최고급 무선 게이밍 헤드셋인 ‘시베리아 840’도 할인가에 선보인다. 

레이싱카에서 모티브한 디자인에 매끄럽고 스타일리쉬한 외형의 ‘시베리아 840’은 하이앤드급 오디오 기능으로 돌비 헤드폰, 돌비 디지털, 돌비 프로 로직 IIx의 3 종류 돌비 기술로 뛰어난 몰입과 현장감 넘치는 7.1 서라운드 사운드를 실현한다. 돌비 입체음향은 적의 움직임이나 이동하는 발자국의 원근감을 전해 생생한 긴장감을 주며 총 발사 시 생기는 묵직한 저음까지 세밀하게 들린다. 

특히 블루투스 기술을 통합한 ‘시베리아 840’는 Xbox, 플레이스테이션, PC, Mac TV 및 스마트폰까지 연결 가능해 게임, 영화, 음악 등의 홈엔터테인먼트 및 스트리밍의 폭넓은 형태로 사용할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실내 어디에서나 사용자가 컨트롤할 수 있는 고급 OLED 디스플레이가 포함돼 볼륨조절, 오디오 소스, 프로파일, 배터리 수명 등을 비롯해 모든 오디오와 무선 연결상태, 구성 및 시스템 설정을 시각적으로 모니터링 할 수 있다.
 

김지연 기자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주요 뉴스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