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2-05-24 19:50
엑스포츠뉴스 통합검색

전체 메뉴

방송/TV

우주빈 "정해인, 나 때문에 눈물...깜짝 놀랐다" (떡볶이집 그 오빠)

기사입력 2021.11.22 10:45 / 기사수정 2021.11.22 11:17


(엑스포츠뉴스 김수정 인턴기자) '떡볶이집 그 오빠' 우주빈이 정해인과의 우정을 전한다.

22일 방송되는 MBC에브리원 ‘떡볶이집 그 오빠’에서는 지석진, 김종민, 이이경 세 오빠들의 마지막 영업기가 공개된다. ‘그래, 우리 함께’라는 주제처럼 첫 영업부터 최선을 다해 함께한 세 오빠들과, 함께라서 더 특별한 손님들의 이야기가 따뜻한 웃음과 감동을 안겨줄 것으로 보인다.

이날 ‘떡볶이집 그 오빠’에는 배우 우주빈과 그녀의 스타일리스트가 방문한다. 아직 익숙하지 않은 얼굴의 배우 우주빈에게 세 오빠들은 데뷔작이 무엇인지 묻는다. 

우주빈은 데뷔작이 영화 ‘유열의 음악앨범’임을 밝히며 “정해인 배우가 친구여서 오디션을 봤다”라고 전했다. 또한 자신과 함께 온 스타일리스트가 정해인의 스타일리스트이기도 하다고 알린다.

오빠들의 떡볶이를 맛본 우주빈과 스타일리스트 손님은 자연스럽게 정해인을 떠올린다. 스타일리스트 손님은 “정해인과 해외 출장을 다녀오면 항상 다 함께 떡볶이를 먹었다. 최근에 작품 때문에 정해인이 떡볶이를 못 먹었다. 촬영 끝났으니 포장해 가고 싶다”라고 말한다. 이에 오빠들은 망설임 없이 떡볶이를 포장한다. 과연 정해인에게 오빠들의 떡볶이가 도착했을지 궁금증을 자아낸다.


그런가 하면 우주빈과 정해인의 뜨거운 우정도 공개된다. 우주빈은 정해인이 자신을 위해 눈물을 흘렸다며 “정말 깜짝 놀랐다. 정해인은 진짜 좋은 친구고, 멋있는 친구다”라고 고마움을 전한다. 과연 정해인이 눈물을 흘린 이유는 무엇일지, 우주빈이 감동한 친구 정해인의 진짜 모습은 어떤 것일지 관심이 집중된다.

이외에도 우주빈의 오디션 스토리를 듣고 ‘떡볶이집 그 오빠’ 막내 오빠 이이경이 크게 공감한다. 이 과정에서 이이경이 과거 MBC ‘위대한 탄생’에 출연해 방시혁에게 혹평을 들었던 스토리도 공개된다. 

꿈을 위해 최선을 다하는 멋진 남자들의 이야기, 친구를 위해 눈물 흘렸던 정해인의 이야기는 22일 오후 8시 30분 방송되는 ‘떡볶이집 그 오빠’에서 공개된다.

사진=MBC에브리원 ‘떡볶이집 그 오빠’


김수정 기자 soojk305@xportsnews.com
  • ⓒ 엑스포츠뉴스 (http://xportsnews.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press@xportsnews.com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