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06-02 04:46
경제

14일의 마법 같은 변화 ‘제이숲 컬러제이 헤어팩’ 출시

기사입력 2017.04.19 16:58

오경진 기자

[엑스포츠뉴스 김지연 기자] 자연주의 코스메틱 브랜드 ‘제이숲’에서 15분 투자로 2주 동안 선명한 색감의 윤기나는 컬러 모발을 연출할 수 있는 ‘제이숲 컬러제이 헤어팩’을 출시했다.

최근 연예인 뿐만 아니라 일반인들도 각자의 헤어스타일을 개성 표현의 중요한 요소로 둬 탈색을 하거나 독특한 색으로 염색하는 것을 즐긴다. 하지만 우리가 평소 헤어 컬러를 바꿀 때 주로 사용하는 영구적 염모제(염색약)는 모발의 큐티클 내부로 색소를 투입해 모발 손상을 일으킨다.  

‘제이숲 컬러제이 헤어팩’은 영구적 염모제(염색약)와는 달리 모발의 표면에만 색소를 부착해 즉각적으로 색상을 표현하며, 모발의 큐티클 손상 없이 선명한 색상을 연출하게끔 돕는다.

특히 제이숲 컬러제이 헤어팩은 한 번 사용 시 컬러가 2~3주 정도 유지되기 때문에 평소에 쉽게 도전하지 못했던 화려한 컬러에 도전할 때 부담을 줄여주고, 상황에 따라 자유롭게 컬러 체인지가 가능하게끔 만드는 장점이 있다. 

색상으로는 도쿄핑크, 홍콩핫핑크, 서울레드, 마드리드오렌지, 몰디브그린, 산토리니블루 등 총 6가지 컬러를 단독으로도 사용 가능하지만, 섞어서 사용하면 자유자재로 자신이 원하는 컬러를 직접 만들어 연출할 수 있다. 

또한 해당 제품은 염모제 특유의 독한 향취가 없어 사용하기 편리하고, 하이드롤라이즈드실크라는 성분이 들어있어 잦은 세정과 화학처리로 거칠어진 모발에 영양을 공급한다. 4無 제품으로써 인체에 자극이 될 수 있는 암모니아, 과산화수소, 암모늄클로라이드, 파라벤이 들어있지 않아 더욱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다.

제이숲 관계자는 “잦은 염색과 탈색으로 심각한 손상 모발이지만 헤어 컬러 연출을 포기할 수 없는 분,색다른 컬러로 자주 변화를 주고 싶은 분, 나만의 개성있는 헤어 컬러 연출을 원하는 분들께 추천한다”며 “다가오는 여름, 제이숲 컬러제이 헤어팩으로 톡톡 튀는 나만의 헤어컬러를 만들어보시길 바란다”고 덧붙였다.
 

오경진 기자 ohzin@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주요 뉴스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