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04-28 07:10
연예

'미스컨덕트' 알파치노부터 이병헌까지…캐릭터 예고편 '카리스마'

기사입력 2016.04.01 08:47 / 기사수정 2016.04.01 08:47


[엑스포츠뉴스=김유진 기자] 할리우드 최고의 배우들과 만난 이병헌의 2016년 첫 할리우드 작품 '미스컨덕트'(감독 시모사와 신타로)가 캐릭터 예고편을 공개했다.

'미스컨덕트'는 재벌기업을 상대로 한 소송의 제보자가 의문의 죽음을 당하자, 소송을 둘러싼 네 남자의 거래 뒤에 숨겨진 사건의 진실이 밝혀지는 범죄 스릴러.

공개된 캐릭터 예고편에는 알 파치노, 안소니 홉킨스, 조쉬 더하멜, 이병헌 등 네 남자의 뚜렷한 개성과 강렬한 카리스마를 겸비한 모습이 담겨 있어 국내와 할리우드를 대표하는 네 배우가 선사할 연기 대결은 물론이고 완벽한 거래 뒤 펼쳐지는 네 남자의 전쟁을 기대하게 한다.

특히 함께 출연해 아서(안소니 홉킨스 분)의 의뢰로 납치사건의 전말을 추적하는 냉철한 전문 수사관 제인 역을 소화한 줄리아 스타일스는 한 인터뷰에서 알 파치노와 안소니 홉킨스의 연기에 대해 "연기의 교과서 같았다"며 찬사를 보내기도 해 아카데미 남우주연상을 수상한 대배우들의 좌중을 압도하는 연기 내공을 가늠하게 한다.

또 할리우드의 대세로 떠오르고 있는 조쉬 더하멜과 할리우드에서도 연기의 폭을 넓혀가고 있는 이병헌의 카리스마가 더해져 '미스컨덕트'의 네 남자는 그 존재만으로도 놓쳐서는 안 될 관람포인트가 될 전망이다.

네 남자의 개성과 카리스마가 돋보이는 캐릭터 예고편을 공개한 '미스컨덕트'는 지난 달 30일 개봉해 절찬 상영 중이다.

slowlife@xportsnews.com / 사진 = BoXoo 엔터테인먼트, ㈜코리아스크린


김유진 기자 slowlife@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주요 뉴스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