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06-01 22:49
연예

베리굿, 가을 발라드 '내 첫사랑'으로 23일 컴백

기사입력 2015.09.14 10:34 / 기사수정 2015.09.14 12:23

한인구 기자


[엑스포츠뉴스=한인구 기자] 걸그룹 베리굿이 가요계에 복귀한다. 지난 2월 '너 때문에 난'으로 뭇 남성들을 설레게하며 대중에게 주목을 받았던 상큼발랄 걸그룹 베리굿이 새로운 신곡 발매 소식을 전해 시선을 사로잡고 있는 것.
 
오는 23일 발매 예정인 베리굿의 싱글 앨범 '내 첫사랑'은 서정적인 멜로디와 가슴 아픈 가사가 돋보이는 발라드 곡이다. 특히 사계절 중 가장 쓸쓸한 계절의 대명사인 가을과 어울리는 감성 넘치는 분위기를 지닌 노래로 누구나 한번쯤 경험해 본 짝사랑에 대한 얘기가 듣는 이들에게 공감을 불러 일으킨다.
 
이와 관련해 소속사 아시아브릿지엔터테인먼트 측은 "아름다운 멜로디와 공감하기 쉬운 애절한 가사가 감성을 자극하기에 충분하다. 베리굿 멤버들의 맑은 음색이 더욱 마음에 와닿을 것. 많은 관심과 사랑 바란다"고 전했다.
 
베리굿은 지난 2월 ‘요즘 너 때문에 난’으로 컴백, 인기를 끌며 활발한 활동을 펼치고 있다. 수 많은 댄스 걸그룹 사이에서 발라드로 승부수를 던진 베리굿의 향후 행보에 더욱 이목이 집중되고 있다.

in999@xportsnews.com / 사진 = 베리굿 ⓒ 아시아브릿지엔터테인먼트

한인구 기자 in999@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주요 뉴스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