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04-28 07:56
연예

'마녀사냥' 송재림, 스킨십 스킬 전수 '5초 이론'

기사입력 2015.07.03 13:18

박소현 기자


[엑스포츠뉴스=박소현 기자] 배우 송재림이 자신만의 스킨십 스킬을 공개한다.

3일 방송되는 JTBC '마녀사냥'에는 송재림이 출연해 스킨십과 관련된 이야기를 전한다.

이날 방송 녹화에서 신동엽은 송재림을 "만지는 걸로 유명한 사람"이라고 설명했다. 송재림이 과거 MBC '우리 결혼했어요'등을 통해 스킨십이 자유로운 인물로 알려졌기 때문.

이에 송재림은 "원래 남녀 구분을 두지 않고 스킨십을 좋아하는 편”이라고 답했다. 이어 "이성 뿐 아니라 남자들과도 스킨십을 자연스럽게 하는 편이다. 남자들을 편하게 대하는 것처럼 여자들에게도 스스럼없이 다가가는 스타일"이라고 밝혔다.

이어 자신만의 스킨십 스킬을 MC들에게 전수했다. 그는 집에 놀러오는 연하의 썸남이 팔베개까지 해주는데도 더 이상의 스킨십은 하지 않아 헷갈린다는 여자 시청자의 사연을 듣고 "한방이 부족하다"고 지적했다.

송재림은 "팔베개를 하는 것까지는 쉽지만 반대쪽 팔을 그 위로 올리는 게 어렵다"며 신동엽에게 자신의 팔을 올리고 '5초 스킨십 이론'을 설명하기도 했다.

또 송재림은 스킨십을 할 때 오히려 눈치를 보는 편이라고 밝혔다. 그는 "공원에서 키스는 해봤지만, 사랑하는 사람과의 추억을 굳이 다른 사람들에게 보여주긴 싫어 등지고 키스했다"며 털어놨다. "혹시 의외의 장소에서 스킨십을 한 적이 있냐"는 질문에는 "자취를 일찍 시작해 굳이 의외의 장소로 찾아갈 필요가 없었다"고 전했다.

송재림이 출연하는 '마녀사냥'은 3일 오후 11시 방송된다.

박소현 기자 sohyunpark@xportsnews.com

[사진=마녀사냥ⓒJTBC]

박소현 기자 sohyunpark@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주요 뉴스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