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05-04 09:41
연예

'슈퍼스타K6' 유성은 출연, 누리꾼 "보코 준우승했는데 왜?"

기사입력 2014.08.30 10:12 / 기사수정 2014.08.30 10:12

류진영 기자
'슈퍼스타K6' 유성은이 출연해 누리꾼들 사이에서 화제다. ⓒ Mnet 방송화면
'슈퍼스타K6' 유성은이 출연해 누리꾼들 사이에서 화제다. ⓒ Mnet 방송화면


▲ '슈퍼스타K6' 유성은

[엑스포츠뉴스=대중문화부] '슈퍼스타K6'에 가수 유성은이 참가자로 깜짝 등장해 누리꾼들의 관심을 받고 있다.

29일 방송된 Mnet '슈퍼스타K6'에는 서울·경기 지역 3차 예선장에는 '보이스코리아' 준우승자 유성은이 등장했다.

이날 심사위원들은 유성은의 등장에 깜짝 놀라며 의아함을 나타냈다. 유성은은 "많은 걸 배워가고 싶다"며 참가자로 '슈퍼스타K6'에 등장했다고 밝혔다.

심사위원들은 "슈퍼위크에 갈 수도 있지만 반대로 못갈 수도 있다"라며 냉정한 심사를 예고했고, 이어 방송화면에는 유성은이 눈물을 글썽이는 모습이 등장해 궁금증을 자아냈다.

한편, 유성은은 Mnet '보이스 코리아 1' 준우승자이자 방송 당시 뛰어난 가창력으로 매회 방송 후 실시간 검색어 상위 순위를 차지했던 화제의 인물이다. 그는 방송 출연 후 앨범 발매 및 다수의 드라마 OST로 음악 활동을 이어왔다.

슈퍼스타K6 유성은 등장에 누리꾼들은 "슈퍼스타K6 유성은, 무슨일일까?" "슈퍼스타K6 유성은, 왜 나왔지?" "슈퍼스타K6 유성은, 슈스케가 더 인기 많아서 그런가" "슈퍼스타K6 유성은, 탈락이라니" "슈퍼스타K6 유성은, 실력 좋으니 여기서 우승할지도" "슈퍼스타K6 유성은, 실력파 등장" "유성은 슈퍼스타K6 눈물, 이런 욕심쟁이" 등의 반응을 보였다.

대중문화부 enter@xportsnews.com

류진영 기자 enter@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주요 뉴스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