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06-03 11:22
연예

'동상이몽2' 이윤지♥정한울, 둘째 출산 위해 하차 "멋진 추억 감사"

기사입력 2020.03.31 08:45 / 기사수정 2020.03.31 08:49


[엑스포츠뉴스 김유진 기자] 둘째 출산 준비를 위해 '동상이몽2'를 잠시 떠나게 된 이윤지·정한울 부부가 마지막 인사를 전했다.

30일 방송된 SBS '동상이몽 시즌2-너는 내 운명'에서는 시골에서 자급자족 라이프에 나선 강남·이상화, 딸 다비다와 첫 가족사진을 찍은 진태현·박시은 부부의 이야기가 그려졌고, 둘째 출산 준비를 위해 잠시 방송을 떠나게 된 이윤지·정한울 부부가 작별 인사를 전했다. 또 스튜디오에는 배우 김혜은이 스페셜 MC로 함께했다.

정한울은 둘째 출산을 앞둔 아내 이윤지를 위해 깜짝 베이비샤워 파티를 준비했다. 

정한울은 풍선부터 기저귀 케이크, 사진 가랜드 등 하나하나 꼼꼼히 준비한 것은 물론, 이윤지의 절친인 개그우먼 박지선과 가수 알리를 초대해 이윤지를 기쁘게 했다. 

또 정한울은 세심함이 돋보이는 출산 가방 준비물을 선물로 건네며 자상한 남편의 면모를 보였다.

출산 준비로 '동상이몽2'를 잠시 하차하게 된 이윤지는 "저희 가족에게 너무나 멋진 추억 만들어주셔서 감사하다. 정말 많은 사랑을 받아서 많은 힘을 받은 것 같다"며 시청자들에게 감사의 인사를 전했다. 

이어 이윤지는 "우리 가족의 좋은 추억을 만들고 싶다는 의견에 같이 손발 잡고 와줘서 고맙고, 앞으로의 우리 인생 꽃길만 걸읍시다"라며 남편 정한울에게도 고마운 마음을 표현했다.

'동상이몽2'는 매주 월요일 오후 11시에 방송된다.

slowlife@xportsnews.com / 사진 = SBS 방송화면

김유진 기자 slowlife@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주요 뉴스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