양동근
'인더하이츠' 연출 "아이돌 출연 문제 없어…최적화된 작품"
'인더하이츠' 키 "뮤지컬서 랩 첫 도전, 라임 짜기 힘들어"
'인더하이츠' 양동근 "8년 만에 뮤지컬, 이 악물었다"
제이민-양동근 '유혹하는 남과 여'[포토]
양동근-인피니트 성규 '뮤지컬 무대에 함께~'[포토]
양동근 '8년 만에 선 뮤지컬 무대'[포토]
'인더하이츠' 루나 "'복면가왕' 출연 후 자신감 얻었다"
'인더하이츠' 양동근 "뮤지컬서 랩 첫 도전, 만들어가는 중"
양동근 '개성 넘치는 표정연기'[포토]
양동근 '인 더 하이츠 화이팅'[포토]
뮤지컬 인 더 하이츠 '랩퍼 양동근'[포토]
엑's 이슈
통합검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