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06-02 19:03
연예

[종합] '싱글대디→공개열애→재혼' 오만석 앞에 펼쳐진 인생 2막

기사입력 2018.06.09 10:37 / 기사수정 2018.06.09 10:37

이덕행 기자
[엑스포츠뉴스 이덕행 기자] 배우 오만석이 결혼한 사실이 뒤늦게 밝혀졌다.

9일 오만석의 소속사 좋은사람컴퍼니는 "오만석이 교제 중이던 여성분과 올해 초 간소한 가족식을 전행했다"고 결혼 사실을 알렸다.

이어 "상대방이 비연예인 관계로 조심스러운 상황이라 미리 알려드리지 못한 점 양해 부탁드린다"며 "오만석을 향한 따뜻한 관심과 응원에 진심으로 감사의 말씀을 전하며, 앞으로 더 좋은 연기로 보답하겠다"고 덧붙였다.

앞서 오만석은 지난 2001년 3살 연상의 영화 의상 디자이너와 결혼했으나 6년만에 이혼했다. 이후 오만석은 두 사람 사이에서 낳은 딸을 홀로 키우며 싱글대디로 지내왔다.

오만석은 자신이 출연중인 tvN '현장토크쇼 택시'를 통해 자신의 이혼사실이나 싱글대디의 고충을 털어놓기도 했다.

그 후, 오만석이 다시 열애를 한다는 사실이 지난 2017년 5월 알려졌다. 당시 소속사는 "2016년 가을부터 평범한 여성과 열애 중이다"고 사실을 알렸다. 다만 "결혼을 논의하기에는 조심스러운 단계"라고 덧붙였다.

2016년부텨 2년 간의 열애를 지속한 두 사람은 서로의 마음을 확인하고 결혼이라는 인생 2막을 시작하기로 결정했다. 이혼과 공개 열애를 거쳐 재혼으로 인생 2막을 시작한 오만석의 소식을 접한 누리꾼들도 "앞으로 행복하세요"라며 두 사람의 앞날을 축복했다.

한편, 오만석은 1999년 연극 '파우스트'로 데뷔했다. 이후 다양한 연극 및 뮤지컬 무대에서 얼굴을 알렸으며 KBS 2TV '포도밭 사나이'를 비롯한 다양한 드라마를 통해 대중적인 인기를 끌었다. '현장토크쇼 택시'를 비롯해 현재 방송중인 SBS '정글의 법칙 in 멕시코'를 비롯해 다양한 예능에서도 맹활약하고 있다.

enter@xportsnews.com / 사진 = 엑스포츠뉴스 DB

이덕행 기자 dh.lee@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주요 뉴스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