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3-02-08 13:11
경제

하카코리아, 신제품 '하카 컴뱃(HAKA COMBAT)' 출시기념 보상판매 이벤트 실시

기사입력 2018.06.05 17:06


[엑스포츠뉴스 김지연 기자] 전자담배 시장이 커져감에 따라, 다양한 형식의 전자담배가 관심을 받고 있다. 

최근에는 궐련형 전자담배가 많이 등장하고 있는데, 궐련형 전자담배는 담뱃잎에 직접 불을 붙여 태우는 일반 담배와 달리, 전용 담배(담뱃잎을 원료로 만든 연초 고형물)를 충전식 전자장치에 꽂아 고열로 찌는 방식이다. 태우는 방식보다 인체에 덜 해롭다고 알려져있어 더욱 주목받고 있다. 

그러나 궐련형에 대한 유해성 논란이 불거지며, 일반 담배를 대체할 전자담배의 대안으로 액상형 전자담배도 함께 주목받고 있는 추세다. 

액상형 전자담배는 궐련형보다 먼저 선보여진 타입으로, 다양한 종류의 기종으로 소비자들에게 주목받고 있다. 이와 관련 액상형 전자담배 브랜드 하카코리아는 여름을 맞아 신제품 하카 컴뱃(HAKA COMBAT) 출시와 함께 여름맞이 보상판매 이벤트에 나섰다. 

지난 21일 출시된 하카 컴뱃은 심플하지만 고급스러운 디자인을 갖췄다. 특히 4단계 성능조절 버튼을 이용해 기호에 맞는 맛과 무화량을 선택할 수 있다는 점이 장점이다. 또한 3단계 LED색상으로 배터리 잔량도 겉면에서 확인 가능하다.

이밖에도 유기농 코일 솜 사용으로 품질을 보다 향상시켰으며 부드러운 베이핑과 함께 KC인증, 어린이보호캡으로 안전성도 높였다. 이 제품은 마이크로 5핀 충전기로 편리하게 충전할 수 있다.

6월 30일까지 진행되는 이번 이벤트는 사용한 전자담배 기기의 구매일과 관계없이 보상이 가능하며 하카코리아의 하카 컴뱃을 비롯한 제품들은 온라인상이 아닌 서울, 부산, 대구, 인천, 경기도를 포함한 전국 500여 점의 공식 대리점과 판매점에서 구매 가능하다. 
 

김지연 기자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주요 뉴스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