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06-02 18:18
연예

'거기가 어딘데??' 차태현 "유호진 PD와 함께 하는 이유? 나도 몰라"

기사입력 2018.05.29 14:41

김주애 기자

[엑스포츠뉴스 김주애 기자] 차태현이 유호진 PD와 계속 함께하는 이유에 대해 말했다.

29일 서울 영등포구 여의도 글래드 호텔 지하 1층 블룸 A에서는 KBS 2TV 새 예능프로그램 '거기가 어딘데??' 제작발표회가 열렸다. 이날 현장에는 유호진PD, 지진희, 차태현, 배정남, 조세호가 참석했다.

'거기가 어딘데??'는 미지의 세계를 탐험하는 포맷의 탐험중계방송으로, 내비게이션도 표지판도 없이 지도와 나침반만 들고 목표 지점을 찾아가는 탐험대 지진희, 차태현, 조세호, 배정남의 여정을 담는다.

차태현은 '1박 2일', '최고의 한방'에 이어 '거기가 어딘데??'로 유호진 PD와 호흡을 맞춘다. 특히 '거기가 어딘데??'는 '1박 2일'보다 고생이 한층 더 업그레이드 된 프로그램이라 의문을 낳는다. 차태현은 계속해서 "나는 분명히 안 간다고 했었다"고 자신의 의지로 사막에 간 게 아니라고 강조했다.

이에 어떤 이유로 유호진 PD와 호흡을 맞추게 되냐는 질문이 나왔고, 차태현은 "나도 왜 내가 자꾸 하는 지 모르겠다. 유호진 PD와 작가 분들이 모두 한 팀이라 당연히 애정이 갔다"고 답했다.

이어 "'최고의 한방'은 둘 모두에게 도전이었다. 이번에는 유호진 PD가 '1박 2일'과 KBS를 나가서 처음으로 도전하는 자신의 본업이다. 이 친구가 언젠가 나를 찾으면 꼭 해야겠다는 생각은 했는데, 다음 번에 계속 하게 될 지는 잘은 모르겠다. 호진 PD하고는 잘 맞는 것 같아서 개인적으로는 재미있게 작업을 했고, 하고 있다"고 말했다.

6월 1일 오후 11시 첫 방송.

savannah14@xportsnews.com / 사진 = 김한준 기자

김주애 기자 savannah14@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주요 뉴스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