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입력 2018.05.21 17:47 / 기사수정 2018.05.21 17:47
[엑스포츠뉴스 전원 기자] 6인조 신예 보이그룹 NTB(엔티비)가 개인 솔로 티저 영상과 데뷔곡 뮤직비디오 2차 티저 영상 오픈을 모두 완료했다.
NTB(엘민, 서웅, 지오, 영보, 재하, 효빈)는 지난 15일부터 20일까지 매일 공식 SNS 및 유튜브 계정을 통해 여섯 멤버 각각의 솔로 티저 영상을 순차적으로 공개하며 네티즌들의 이목을 집중시켰다.
약 22초 정도 분량으로 구성된 각 멤버의 개인 솔로 티저에는 첫 번째 미니앨범 타이틀곡 ‘드라마틱(DRAMATIC)’ 안무를 선보이고 있는 모습부터 푸른 하늘 및 바다를 배경으로 청량감 넘치는 매력을 뽐내는 모습 등 6인 6색의 꿈의 데뷔를 향한 푸른 염원이 담긴 다양한 장면들이 담겨 있어 눈길을 끈다.
영상 후반부에는 각 티저 속 주인공들의 이름과 각각의 역할도 함께 공개돼 NTB의 데뷔를 기다리는 팬들의 궁금증을 더욱 높이고 있다. 팀의 리더 엘민을 비롯해 서웅, 재하, 효빈이 보컬을, 지오와 영보가 랩을 담당하고 있으며, 특히 앨범 전반에 멤버 지오와 영보가 작사, 랩 메이킹에 참여하여 더욱 NTB다운 뜻 깊은 앨범이 완성됐다는 전언이다.
21일 정오에는 타이틀곡 ‘드라마틱(DRAMATIC)’ 뮤직비디오 2차 티저 영상이 업로드됐다. 별다른 BGM 없이 효과음으로만 채웠던 1차 티저와는 달리 두 번째 티저에서는 감각적인 사운드가 흘러나오며 보는 이들의 귓가를 사로잡았다.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주요 뉴스
실시간 인기 기사
엑's 이슈
주간 인기 기사
화보
통합검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