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05-19 06:15
연예

[종합] '쇼챔피언' 여자친구, 컴백과 동시에 1위…(여자)아이들 데뷔

기사입력 2018.05.09 20:15 / 기사수정 2018.05.09 20:15

김주애 기자

[엑스포츠뉴스 김주애 기자] 걸그룹 여자친구가 컴백과 함께 1위를 차지했다.

9일 방송된 MBC 뮤직 '쇼 챔피언'에서는 멜로망스 '욕심', 러블리즈 '그날의 너', 엑소-첸백시 '花요일', 여자친구 '밤', 위너 '에브리데이'가 챔피언송 후보에 오른 가운데, 여자친구가 1위를 차지했다.

여자친구는 미니앨범 6집 '밤'으로 '더 쇼 초이스'에 이어 두 번째 트로피를 챙겼다.

여자친구는 컴백무대에서 '밤'과 'Love Bug'(러브 버그) 두 곡을 선보였다. 청순돌로 손꼽히던 여자친구의 아련한 콘셉트로의 변신이 눈길을 끌었다.

'프로듀스101' 출신 전소연의 그룹으로 알려진 (여자)아이들은 핫 데뷔 무대를 선보였다. 타이틀곡 'LATATA'(라타타)로 열정적이고 경쾌한 무대로 주목할 만한 신인의 탄생을 알렸다.

애절한 보이스의 벤은 '열애중'으로 컴백해 그녀만의 감성으로 무대를 물들였다. '아이돌 육상대회'에서 달리기로 1등을 휩쓸며 육상돌로 주목받은 루이는 '알게 뭐야'로 컴백했다. 중독성 있는 후크송으로 상큼함을 뽐냈다.

5인조로 돌아온 크로스진은 '달랑말랑'으로 심쿵할 만한 매력을 선보였다. '달랑말랑'은 트로피컬 사운드의 R&B멜로디가 특이점으로 남녀간 미묘한 사랑의 시작을 알리며 '밀당'의 신선함을 표현한다.

컴백 무대가 있는 만큼, 굿바이 무대도 있었다. 오마이걸-반하나는 '쇼챔피언' MC 김신영과 함께 스페셜 무대를 꾸며 굿바이 무대의 아쉬움을 달랬다. '빛나리'로 사랑받은 펜타곤도 마지막 무대로 작별 인사를 전했다. 이던은 무대 말미에 "'빛나리'를 사랑해주신 분들, 앞으로도 더 좋은 노래로 보답하겠다"고 감사 인사도 남겼다.

이 외에도 펜타곤, 임팩트, 더보이즈, 형섭X의웅, 아이즈, IN2IT, 스누퍼, 크로스진, 헤일로, W24, 벤, 루이, GBB가 출연했다.

savannah14@xportsnews.com / 사진 = MBC 에브리원 방송화면

김주애 기자 savannah14@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주요 뉴스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